
유나나 호라이즌처럼 이벤트 단 하나로만 자기 각성 서사 쌓아도 각성이고
미니스트라처럼 단순 악역에 파워도 부족한 3종 잡몹 침식체여도 각성이고
막말로 와타시가 제일 좋아하는 알렉스마망 정도면 떡밥 존나 충분하겠다 출시된지 나름 오래됐겠다 갑자기 알마망이 복제인간이니 멘탈프린팅이니 하면서 각성 받아도 쟤네보다 근본 있음

유나나 호라이즌처럼 이벤트 단 하나로만 자기 각성 서사 쌓아도 각성이고
미니스트라처럼 단순 악역에 파워도 부족한 3종 잡몹 침식체여도 각성이고
막말로 와타시가 제일 좋아하는 알렉스마망 정도면 떡밥 존나 충분하겠다 출시된지 나름 오래됐겠다 갑자기 알마망이 복제인간이니 멘탈프린팅이니 하면서 각성 받아도 쟤네보다 근본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