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해제불가배리어 딴유닛이 언제쯤들고나올까. 스카이는페도아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3 작성일 2022-03-07 09:55:30 https://arca.live/b/counterside/45773281 오퍼시그마랑 유닛에선 여신님뿐인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페로로귀여워 2022-03-07 09:56:11 그거 많아지면 점점 세나화되는거 아니냐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최초의 각성서폿 ㄷㄷ [1] 스크류바 2022.03.07 61 0 근데 건에서 좋을진 잘몰루게슴 [1] 꿀때지 2022.03.07 52 1 싸이버거 당첨자들 축하한다 [2] 금지어다 2022.03.07 54 1 근데확실히서폿5코는 좀 무겁긴한듯 [2] ㅇㅇ 2022.03.07 124 0 지아링이 구린 이유를 찾고있음 [1] ㅇㅇ 2022.03.07 85 1 에픽세븐의 좋은 문화 [2] 에픽페이몬 2022.03.07 107 2 이미 서폿딜 1위 있어서 각지아는 딜 별로 안나올듯 카린웡 2022.03.07 71 1 라파엘라가 체력70%되면 스트라이커된단거임? [1] 검은깃털갈까마귀 2022.03.07 56 0 건에서 똥이고 pve 개씹사기 서폿이면 좋을거같음 [1] 듀타지나 2022.03.07 61 0 의외) 각성조건<<<<<없음 [4] ㅇㅇ 2022.03.07 142 0 각지아 스턴,스봉 보스한텐 미적용이네 [9] 로젤리아 2022.03.07 119 0 ㅋㅋ 레이드 난이도 때문에 유저들 힘들어할까봐 낸듯한 구성인데 알파버지니스 2022.03.07 62 0 제발 카운터사이드 캐릭으로 쿠키런할 수 잇게 해조 [4] wancharm 2022.03.07 99 3 라파엘라 이해가 잘 안되는데 [8] ㅇㅇ 2022.03.07 165 1 내일 비틱 될 예정 [2] 붉은돼지 2022.03.07 83 0 근데 탱킹 능력 없는 버퍼가 5코면 건에서 존나 무거운거 같은데 [9] 허러터진전역맨 2022.03.07 149 0 이거 모션이 좀 어색하지 않냐? [6] AKANE 2022.03.07 152 0 그럼 이벤트할 때 필요하면 쌍둥이 타워가능하내 진실의문 2022.03.07 39 0 타워도 최피제 주는데 유나도 최피제줘 [1] 유나사랑해 2022.03.07 59 0 서폿이 5코라서 건은 좀 많이 애매해보이는데 [3] 청안아이 2022.03.07 109 1 신지아 빨리 나오면 좋겠다 [3] 던붕이 2022.03.07 190 0 정보 그레모리 이벤트 후일담 [2] MBT 2022.03.07 215 4 일단 첫번째 각성 서포터에 축하 k0909 2022.03.07 33 0 해제불가배리어 딴유닛이 언제쯤들고나올까. [1] 스카이는페도아님 2022.03.07 43 0 수연누나 개예쁜데 음해 ㄴ [1] 화라비맘 2022.03.07 76 0 솔직히 출격모션 각시윤급임ㄹㅇ 뭐요왜요 2022.03.07 70 0 지아링 출격신 먼가 그거같음 [2] 중국몽죄인 2022.03.07 98 0 근대 어캐 디펜보다 타워가 최피제2퍼를 먼저받음??? [5] ㅇㅇ 2022.03.07 91 0 각지아 궁극기 저거 타이밍잘맞춰야겠네 [4] Lacia 2022.03.07 72 0 라파엘라 pve에 성능 좋을려나 ㅇㅇ (211.107) 2022.03.07 49 0 애들아 에붕이에서 카붕이된지 2일차인데... [35] 갓겜만찾아다님 2022.03.07 1911 88 최피제 이상으로 맞으면 감소량이 얼마나됨 [3] ㅇㅇ 2022.03.07 40 0 한남식 카메라 워킹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허어어 2022.03.07 149 0 카폴리탄 괴담) [2] 반갑노 2022.03.07 57 4 ㄹㅇ 오히려 나방 성능 기대되는건 무기챌이다 [3] 꿀때지 2022.03.07 122 0 솔직히 서포터라고 본 순간 pv는 예상했지 진실의문 2022.03.07 41 0 근데 원래 pv로 밋밋하면 잭5 2022.03.07 58 0 이 아이가 성장해서 [2] 북두나한격쟈기 2022.03.07 81 0 지수는 각성캐가 아니래! Rhidelz 2022.03.07 31 0 격전에서 지아링 쓺? [7] 클러스트 2022.03.07 124 0 격전 신지아 각성 본체딜 자꾸 얘기하시는데 ㅇㅇ 2022.03.07 87 0 신지아 출격신보고 분석 완료했다 [2]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7 143 2 아니 상연아 ㅅㄹ 2022.03.07 41 0 공익이 있기 때문에 스비는 배리어를 고민없이 뿌릴 수 있다 [3] temprun 2022.03.07 90 0 지아링 환하게 웃는 모습 보기좋네 etomniavanitas 2022.03.07 111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7 09: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