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캐 출격씬은 아직도 각시윤만큼 충격적으로 다가온 캐릭이 없다 windy 추천 2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4 작성일 2022-03-07 14:32:41 https://arca.live/b/counterside/45791702 갠적으로 제일 별로인건 킹이랑 퀸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켁븜구리 2022-03-07 14:33:14 킹퀸은 ㄹㅇ 출격모션이 뭔가 각성캐 안같음 펼쳐보기▼ ㅇㅇ 2022-03-07 14:33:17 코코볼 펼쳐보기▼ Ykr 2022-03-07 14:33:31 킹 도미닉얼굴로 나오는게 존나웃겼음 펼쳐보기▼ 켁븜구리 2022-03-07 14:36:28 ㄹㅇㅋㅋㅋ 코코볼 나왔다가 스르륵 하는거 왤케 웃김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3-07 14:33:45 킹은 신경썼으면 엄청 멋있게 나올수도 있었을 요소인데 펼쳐보기▼ ㅇㅇ 2022-03-07 14:34:20 킹이랑 퀸은 단독 PV도 없지않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2주년 보상 끝임? [3] add0412 2022.03.07 101 0 쿼츠 3배 패키지 25분 남았네 Lb 2022.03.07 59 0 한식 [3] 쿵쿵홍 2022.03.07 47 0 ㄹㅇ 카사 각성이 뽑기 쉬운게 [3] 청안아이 2022.03.07 131 6 카운터사이드 추락걱정없다 [3] 나는빡빡이다 2022.03.07 64 0 월간 쿼츠로 사는 셋바라는거 어디있어영? [5] ㅇㅇ (58.237) 2022.03.07 134 0 로비땜에 대가리 더 깨진거 맞긴하지 아이앙이 2022.03.07 73 1 협력사하면 24시간 이후에 삭제 가능하는게 커찮음 [1] ㅇㅇ (175.214) 2022.03.07 43 0 뒤죽박죽 전까지 못접음 하빌밀런 2022.03.07 43 1 공익 출격모션도 ㄱㅊ은데 [8] 여린 2022.03.07 98 -1 왜 협력사가 인히 70만 뽑을까? [2] unknown 2022.03.07 69 0 ✋질문 뉴비 육성 질문있음 [8] ㅇㅇ 2022.03.07 94 0 에붕이들 캐빨할거 많다는거 이해 안댐 [13] 비질란테 2022.03.07 173 0 정실 호소인들 라인업 ㄷㄷ [2] Dhehej 2022.03.07 105 0 다음달 기대되내.... [1] Aoi 2022.03.07 47 0 ✋질문 더 월 타격수 채우기 좋은 케릭 뭐 있음 ? [13] ㅇㅇ 2022.03.07 148 0 솔직히 슬슬 무서움 [2] ㅇㅇ 2022.03.07 90 4 알렉스스킨을살까말까 고민이 너무되는데… [5] 기무라우 2022.03.07 58 0 계속 올려치기하면 백퍼 이거됨 [40] OldKing 2022.03.07 2164 62 지난주에 허버허버 타고 다녔거든 [1] 피해제한탱커좀 2022.03.07 69 0 레이드가 다이브보다 안뜨는데? [3] 피에스 2022.03.07 54 0 스포 이수연이 눈을 잃은 이유 [6] flawle 2022.03.07 173 8 이걸 어캐 깨라는거야 금상 ㅆㅂ련아 [7] 흑우쉐이킷 2022.03.07 144 4 각성캐 출격씬은 아직도 각시윤만큼 충격적으로 다가온 캐릭이 없다 [6] windy 2022.03.07 154 2 카사 괴담 [4] 클러스트 2022.03.07 96 0 건틀렛 슬슬 등반각 재고있는데 이미 좆된거갓은대? [7] 시니즈 2022.03.07 125 0 내가 제일 두려운건 갈라치기임 [2] Maximin 2022.03.07 83 5 jtbc 미친놈들 [2] Dhehej 2022.03.07 157 0 데이터주의)3개월뒤에 뉴비분들 주화박살남 [8] 상점누나가좋아 2022.03.07 173 1 제일 야한 팬티색은 무슨색일까? [9] 우르쟝z쟝이쁨 2022.03.07 195 0 건틀렛 알렉스 붐은....왔냐? [3] 날개그늘 2022.03.07 95 0 어차피 다들 각지아 얻을텐데 뽑을 준비 안해도 돼 [3] 흑화시로코 2022.03.07 75 0 이게 겜이여 집장촌이여 [2] ㅇㅇ 2022.03.07 97 0 카사 지금 시작하기 좋음? [2] ㅇㅇ (211.107) 2022.03.07 53 0 로자 각성 벌써부터 기대되네 [1] 람네 2022.03.07 58 0 ✋질문 그래서 시그마 사장딸 마즘? [8] 시에진심 2022.03.07 92 0 ㅋㅋㅋㅋㅋ나도 이제 [1] 쿵쿵홍 2022.03.07 56 1 카린 이새끼 스나 아닌가?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7 57 0 각등이 출격신 좋아하는 사람도 많네 [2] 비질란테 2022.03.07 105 0 종신계약 살펴보다가 엄청난걸 발견했다 [2] 응애 2022.03.07 107 1 10억 썼는데 10억 남음 [7] 똥겜전문가 2022.03.07 121 2 건틀렛 이번주 건 메타뭐임? [9] 쏘닝 2022.03.07 116 0 아까부터 이거 계속 듣고있음 피해제한탱커좀 2022.03.07 51 0 알파트릭스 스토리에서 기대되는 부분 ㅇㅇ 2022.03.07 45 0 카사 올려치기 한다고 왜 걱정함?????? 이해가 안대네 ㄹㅇ;;; [6] ㅇㅇ 2022.03.07 127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7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