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빈이랑 이프리트 허겁지겁 키워서 넣었는데 얘네론 부족하네..
그래서 소총병까지도 넣었는데도 아슬아슬하게 첫 번째엔 타격수 못 채우네
밀리아는 없는데 누구 없나 ?
아님 그냥 소총병 빼고 딜 서폿 모아서 2번째에 깨고 나가는게 나으려나
김소빈이랑 이프리트 허겁지겁 키워서 넣었는데 얘네론 부족하네..
그래서 소총병까지도 넣었는데도 아슬아슬하게 첫 번째엔 타격수 못 채우네
밀리아는 없는데 누구 없나 ?
아님 그냥 소총병 빼고 딜 서폿 모아서 2번째에 깨고 나가는게 나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