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살때만 해도 대부분 좀 많이 남아 있어서 쓰알풀이랑 각성풀 괜찮은걸로 삿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젠 +6만 더주고도 쓰알풀이나 각성풀 구린거 중에 선택해야되네 십 ㅋㅋㅋ
지금 남은 것들 공통점이 각성캐릭에 리플퀸 다들어가있음

내가 살때만 해도 대부분 좀 많이 남아 있어서 쓰알풀이랑 각성풀 괜찮은걸로 삿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젠 +6만 더주고도 쓰알풀이나 각성풀 구린거 중에 선택해야되네 십 ㅋㅋㅋ
지금 남은 것들 공통점이 각성캐릭에 리플퀸 다들어가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