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 인생 최고의 갓겜은 이거임 클로저스하다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22 작성일 2022-03-07 14:51:48 https://arca.live/b/counterside/45792920 솔직히 카사는 이거에 못비비는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kimjino 2022-03-07 14:52:23 asdasd123123 2022-03-07 14:52:35 똥겜 펼쳐보기▼ ㅇㅇ 2022-03-07 14:52:36 근데이게 머길래 그렇게유명함? 다크소울 제작사에서 만든 후속작임? 펼쳐보기▼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7 14:53:01 후속작은 아니고 세계관이 다름 시스템은 비슷함 펼쳐보기▼ ㅇㅇ 2022-03-07 14:53:19 여튼 제작사는 같은거구나 재밌겠네 펼쳐보기▼ 켁븜구리 2022-03-07 14:52:48 난 좆든링 별로더라 닼소 3까진 2000시간쯤 했는데 좆든링은 뭔가 내 기준에선 별로였음 펼쳐보기▼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7 14:53:07 망자쉑 펼쳐보기▼ 켁븜구리 2022-03-07 14:54:17 뭔가 닼소 4랍시고 나온거도 아니면서도 닼소 재탕한거 같기도 하면서 또 이거땜에 내가 글카 갈았는데 렉은 오지고 거기다 뭔가 소울류 특유의 그 느낌이 덜해서 몬가.. 몬가였음.. 펼쳐보기▼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7 14:55:05 사람마다 다른거지 뭐 난 세키로2나 나왔으면 좋겠다 펼쳐보기▼ 켁븜구리 2022-03-07 14:56:10 나도 세키로는 갓겜 ㅇㅈ 다회차 요소가 적은게 흠이지만은 겜 자체는 이런말 하면 어데 97점 우주 초 갓겜을 !!! 하면서 몰매 맞을지도 모르겠지만 엘든링보다 세키로가 더 명작인거 같음 펼쳐보기▼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7 14:57:05 고것도 다 취향임.. 맘에 안들 수도있지 뭐 펼쳐보기▼ 켁븜구리 2022-03-07 14:57:22 *수정됨 ㄹㅇ 걍 취향인데 요즘 어디가서 이런말 하면 몰매맞음 ㅋㅋㄹㅇ 걍 뷰지 쥬지 거리는 챈이니까 이런말도 할수 있는거지 ㅋㅋ 진짜 갓겜충들 너무 많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건포나 격포로 카운터용 메이즈셋 사고나서 어떻게해야함? [11] Supernatural9903 2022.03.07 116 1 "에취!" 간결한닉네임 2022.03.07 61 1 에붕이들에게 좋은거 보여줌 [14] ngcn 2022.03.07 1745 54 씨팔 딜량 이정도로 나온건 처음보네 [1] 흑우쉐이킷 2022.03.07 76 1 카사 올려치기 하는 거 왜캐 웃기냐 [2] www 2022.03.07 148 5 밀재앙 안넣고 건하고있었내;; [1] ㅇㅇ 2022.03.07 30 0 하나 확실하데 말할 수 있는건 [9] 역시난 2022.03.07 100 2 카사도 로비 좌우반전 만들어"줘" ㅇㅇ 2022.03.07 87 0 얼굴 핥고 싶다 [1] 비질란테 2022.03.07 61 0 올려치기 해봄 [4] 피에스 2022.03.07 80 0 "너네들 게임 요즘 잘 나간다면서?" [6] 미야 2022.03.07 110 6 아니 각제이크 나와잇어도 레이저에 댕시 뒤져버리네 요포포이 2022.03.07 42 0 카사가 생각보다 띠거움이 안생기네 [6] KS하다 2022.03.07 123 0 분명 카사가 서브겜이였거든? [11] 이리스유마 2022.03.07 152 2 이카루스는 높이 날았기에 떨어졌다 [4]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7 69 3 함선 유리몸 언제한번 패치해야함 [1] 스톰렙션 2022.03.07 50 0 카린 특수기 넉백 미스 존나 잘뜨네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7 39 0 카사 꺼무위키가 어떻다는거짊... [4] Radeath 2022.03.07 157 7 레이첼을 짝사랑한 어느한 용병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3.07 53 0 쿼츠 수급은 어케함? [7] 화라비맘 2022.03.07 141 0 분탕 한 번 치면 싹다 갈아엎어지겠노 [2] ㅇㅇ 2022.03.07 50 0 ✋질문 이번 각성캐 뽑을 가치 있음? [1] 불쌍한옐로우 2022.03.07 96 1 밑에 도망친 곳에 낙원은 없다 씹공감가는 이유 [1] 나는빡빡이다 2022.03.07 60 0 내 인생 최고의 갓겜은 이거임 [12]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7 122 0 최애캐 가져보고싶노 [9] 쿵쿵홍 2022.03.07 88 1 카사 리세계특) [3] abear 2022.03.07 141 9 델타세븐 세금도둑 같은놈 [3] 피에스 2022.03.07 58 0 도망쳐서 도착한곳에 낙원은 없다는 말이 있던데 [5] 이터니티라바 2022.03.07 119 2 카사 로비 꾸미기는 개 불편하네 [7] 가챠히어로 2022.03.07 245 1 카사_캐빨_진실 [3] 청안아이 2022.03.07 101 4 카붕이들은 칭찬을해줘도 [2] 부식되는세계 2022.03.07 66 0 근데 진짜 리세계 괜찮은 매물들 다나갔네 [3] 슈릿 2022.03.07 115 1 서포터라고 딜 하지말란 법 있습니까 [8] 피해제한탱커좀 2022.03.07 90 0 하 찲내... 사건사고 보고 오라뇨... [4] 몽설화 2022.03.07 116 3 신지아 보니까 제이크 퀄 좆구린거 체감되노 ㅠ [2] 아제우스 2022.03.07 111 0 올려치기 [10]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3.07 128 1 회사 레벨 10 이상 차이나면 ㄹㅇ 이기지를 못하겠네 [10] 쾌감이두배당 2022.03.07 116 0 나도 한 갓겜충 함 [7] 쿵쿵홍 2022.03.07 157 0 우리가 올라간게 아니지 [3] 루호스 2022.03.07 60 0 카사 앞으로도 분탕칠게 없지않나 [15] 샤오린사랑해 2022.03.07 117 0 각지아랑 결혼하고 싶다 [2] ㅇㅇ 2022.03.07 50 0 카붕이들 서브겜 뭐함 [19] 나는빡빡이다 2022.03.07 178 0 이지수 같은애를 각성 취급해야함? 병투vs오니짱 2022.03.07 38 0 카사식 갓겜충 치료 백신접종 [9] ㅇㅇ 2022.03.07 112 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7 14: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