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동안 계속 각성 재무장 안 쓰고
순수 일반캐로만 건을 해왔잖니

이제 그 방식을 놓아줄때가 된걸까...

난 2020년 10월부터 했는데
2020년 말부터 일반캐로만
건 하는게 너무 즐거웠거든

근데 이제 놔줘야 하나....

각지아 성능 보니까

각성 전열 꺼내고 각지아 꺼내면
일반캐로는 얼마나 뚫기 힘들지
상상도 안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