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빠밤이 누나 성능 좋음? 레어워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77 작성일 2022-03-08 04:41:31 https://arca.live/b/counterside/45816802 탱커로 준수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ㅌㅈ 2022-03-08 04:41:44 건에서 미쳤다던데 펼쳐보기▼ 하야테 2022-03-08 04:42:01 미친년 펼쳐보기▼ 라쿰 2022-03-08 04:43:16 *수정됨 건챈발 정보론 피제 2%달려서 그냥 미친련이래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04:45:59 기본적으로 체력 7만에 최피제 2퍼, 템 빡세게 맞추면 체력 9만~10만 펼쳐보기▼ 레어워드 2022-03-08 04:47:35 완전 각힐이네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04:48:44 20초동안 타워모드라 라인 중간 못 넘어가는데 써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될 지 모르겠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각시윤 종결냄 ㅍㅌㅊ? [3] 잔비 2022.03.08 188 0 스포 ???:아쁘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 [2] BeadyEye 2022.03.08 177 4 신지아 뭐하는년임 좌파요원 2022.03.08 67 0 스포 이거 정체가 [2] 뻋촄콒퍱콐 2022.03.08 164 0 스포 지아한테 카붕이 여친 상상해달라하면 어케 됨? [8] 지무유 2022.03.08 175 0 공익 타워린 이길수있는거 맞냐 [2] ㅇㅇ 2022.03.08 85 0 지아랑 사장 스토리는 어디에서나오는거냐 ㅇㅇ 2022.03.08 47 0 신지아 씨발 좆같은련아... [6] 건공 2022.03.08 198 8 신지아 성능 어떤거같냐 [2] 싱클레어 2022.03.08 224 0 스포 이제 시솝이랑 [2] 유나사랑해 2022.03.08 157 -1 스포 그러니까 지아의 정체가 [5] 북두나한격쟈기 2022.03.08 285 0 뉴비용 이벤트 스토리 3-2 3별 공략 [3] 내장탕 2022.03.08 212 3 아아 진정한 다크나이트를 몰라보았습니다 ㅇㅇ (125.128) 2022.03.08 49 0 각성오라 끄게 하는 기능추가좀 해줬으면 [5] 모닝빵우유 2022.03.08 69 0 소신발언 하자면 각지아 젖통좋은데 살짝만 작게나오면 좋았다 [2] 제이콥키예스 2022.03.08 142 0 ✋질문 공익이랑 각지아중에 [1] ㅇㅇ (112.184) 2022.03.08 91 0 건틀렛 다음 신규 캐릭 유틸 예언함 ㅇㅇ 2022.03.08 85 0 카케 다 보고 이벤트 봐야됨? [3] ㅇㅇ 2022.03.08 86 0 지아링 딜뻥 테스트 [5] 와아와 2022.03.08 187 3 갑자기 시솝얘기는왜나옴 [1] ㅇㅇ 2022.03.08 69 0 각성 신지아 TS 버전 [5] Pani 2022.03.08 254 6 스포 아 ㅋㅋ 언제봐도 호감 쇠고기육포캔 2022.03.08 151 0 빠밤이 누나 성능 좋음? [6] 레어워드 2022.03.08 177 0 뭔데시발 융핵 295개 없어졌는데? [4] 천챙 2022.03.08 183 0 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안되 슬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 OmO 2022.03.08 88 2 스포 그럼 사실상 베로니카도 [21] IRR 2022.03.08 2353 80 신지아 닥치고 뽑으면 되는거? [2] 우주전사히맨 2022.03.08 136 0 요즘 운이 ㅈㄴ 안좋네 작심삼일 2022.03.08 52 0 용량)ㄹㅇ 뇌수 질질흐르게 하네 [3] Dhehej 2022.03.08 172 0 각지아 터치모션 진짜 미쳤나 ㅋ [2] Zinma 2022.03.08 293 1 그 7시엔덱은 70렙 레이드에 못씀? [2] 베론 2022.03.08 103 0 이번 어린이날에는 ㅇㅇ (211.110) 2022.03.08 30 0 잔반만 남아있노 [2] 응애나추룡아가 2022.03.08 48 0 스포 스토리에서 묘하게 샌드백당하는일이 잦은 아이 [9] 꿀때지 2022.03.08 211 2 각지아 템 뭐주는거야 밋지 2022.03.08 59 0 유기직전 인히비터 70~90렙 다 쳐주고왔다 캐르전문 2022.03.08 62 0 스포 이번 스토리 최고 반전 [3] 뇌간망가 2022.03.08 162 0 솔직히 이건 반칙아니냐 [1] HOTT 2022.03.08 95 0 스포 누가 전에 유나사랑해 2022.03.08 94 0 카붕이들아 나 진지한 고민 있는데 들어줄래? [5] 한우쟝 2022.03.08 80 0 ✋질문 로자리아 치후유 누구부터 핵 박아주는게 좋아? [2] 아또녜몌 2022.03.08 120 0 스포 이새끼 완전 [8] 110등 2022.03.08 208 0 그래서 이제 뭐함? 비선정 2022.03.08 33 0 이거 패키지 효율 좋았던가? [1] 극한의가능충 2022.03.08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8 04: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