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스포 스트리 생각보다.. ㅇㅇ (203.23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72 작성일 2022-03-08 05:30:53 https://arca.live/b/counterside/45819307 먼가 아쉽네. 관남충이 좀더 적극적으로 개입 할꺼라 생각했는데 걍 막판에 나와서 유언장 던져준거 빼곤 딱히 ..신지아가 반하는게 살짝 이해가 안된달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익명아님 2022-03-08 05:31:19 카케 펼쳐보기▼ Juicy영 2022-03-08 05:31:35 '얼굴' 펼쳐보기▼ guest 2022-03-08 05:31:35 외모가 개연성 펼쳐보기▼ 퀴갈통 2022-03-08 05:31:47 오히려 좋아 펼쳐보기▼ 조수르 2022-03-08 05:32:03 지아 반하는건 카케에서 깐게 있고 관남에몽 전개로 비판 받기도 해서 비중 줄인듯 펼쳐보기▼ ㅇㅇ (203.232) 2022-03-08 05:32:36 삭제 수정 너무 줄인거 같은데 흠.. 펼쳐보기▼ 징기스칸 2022-03-08 05:32:27 최대주주니까 반한거임 펼쳐보기▼ TerminalVelocity 2022-03-08 05:37:17 오히려 적극적으로 개입하면 안 되는 스토리 같던데 펼쳐보기▼ TerminalVelocity 2022-03-08 05:37:26 일종의 홀로서기였으니까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08 05:38:28 나도 이게 맞다고 생각함 중간에 스토리 대사에서도 그렇고 계속 화두로 던지는 부분이 정신적인 성장이라서 관리자가 많이 개입하면 회장이랑 다를게 없지 펼쳐보기▼ ㅇㅇ (203.232) 2022-03-08 05:38:50 삭제 수정 뒤에서 도와주고 있다는 암시만 몇장면 넣어줬으면 했음. 지금 나온건 걍 존버하다 막타친 느낌이라 펼쳐보기▼ ㅇㅇ (203.232) 2022-03-08 05:39:37 삭제 수정 *수정됨 아니면 에필로그를 더 길게써서 관남충 하고 지아의 서사를 좀더 써줬으면 싶었음. 이벤트스토리랑 8지스토리 사이이야기를 좀 과하게 스킵한거 같음 ㅋㅋ 펼쳐보기▼ 메테오 2022-03-08 05:38:15 외모가 개연성을 다채우고도 남나보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싱귤러리티 신지아 한번에 뽑는 방법 [13] 루호스 2022.03.08 2114 44 너희들은 카사하지마라 [2] 님얼굴비매너 2022.03.08 143 8 같이 친선전 이벤트 할사람 Rot 2022.03.08 29 0 스포 지금 검은 평의회 구성원 목록 [2] swratra 2022.03.08 310 4 각지아 설정 오류 있는듯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2.03.08 154 0 신지아 이새끼 각등이 제대로 견제 중이네 ㄹㅇㅋㅋㅋㅋ [5] 지무유 2022.03.08 267 9 공정위, 삼성 ‘갤럭시 S22 GOS 기능’ 표시광고법 위반 신고 접수 [4] Javascript 2022.03.08 156 3 스포 아들내미 딸내미랑 붙여놓으면 재미있을거같지 않냐 [15] ㅇㅇ 2022.03.08 2104 63 지아는 사장이랑 언제 처음 만났음? [4] RGTX 2022.03.08 102 0 지부장도 템 적용됨? [1]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08 59 0 정말유감인ww콘 달려고보니까 추가됏네 [6] 부식되는세계 2022.03.08 72 0 재무장 질문좀 [2] ㅇㅇㄴㄴ (59.17) 2022.03.08 63 0 각지아 성능 별로던데? [5] 릴가리슴 2022.03.08 353 0 왜 존나 멋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2] AKANE 2022.03.08 120 0 관리자? 대적자? 웃기는군 나는... [20] dwsss 2022.03.08 1750 57 스포 근데 이렇게 보니까 [4] 위풍당당달덩이 2022.03.08 214 1 딱 시기 적절하게 시작한거 같네 [6] ㅇㅇ 2022.03.08 160 1 시작화면부터 어필 미쳤네 [2] 4ftermove 2022.03.08 145 1 편-안 사축 2022.03.08 31 0 모듈=와이번이라고 보면 되는거야? [7] 아또녜몌 2022.03.08 135 0 아 ㅋㅋ [1] 브더안하는브붕이 2022.03.08 39 0 스포 시작하자마자 발기함 [2] 조수르 2022.03.08 200 0 저번주에 카사 업뎃내용 같은거 까먹고 안봤어서 소월이 2022.03.08 25 0 스포 스트리 생각보다.. [13] ㅇㅇ (203.232) 2022.03.08 272 0 신지아 자체 성능은 좋은데 좀 애매한데 많이 [11] 컨섹82593145678921 2022.03.08 417 0 창작하면 비틱 뜬다면서!!!! [4] Rhidelz 2022.03.08 85 1 사료 바라는 사람들은 걱정 마셈 Maximin 2022.03.08 73 0 에이미 주간 스트레스 너무 심한데 [1] 지나가던선비 2022.03.08 66 0 스포 나도 리얼돌 갖고싶다 [2] 니퍼 2022.03.08 182 1 스포 나중에 스토리 기대되노 [10] 꿀햇반 2022.03.08 263 2 쿼츠 사료 앙망 척추탄 2022.03.08 30 0 각지아 2호기 필요?? [4] 에델조아 2022.03.08 207 0 일단 이렇게 샀는데 화라비맘 2022.03.08 193 0 진짜눈딱감고8각계삶???? [5] 뚀미맘 2022.03.08 114 0 기채권 광산없슴? 클레토리스 2022.03.08 34 0 튜바1500개짼데지피감안나옴ㅋㅋㅋㅋㅋㅋ [3] 미카스타 2022.03.08 81 0 근데 로고 여기다 박은 의미 너무 적나라하지 않냐 [3] ㅇㅇ 2022.03.08 117 0 왜 신캐가 나왔는데 스토리로 떡밥이 흐르는거지...? [4] 참새쟝 2022.03.08 103 0 재르카 템어케줌? [3] 유나 2022.03.08 86 0 스포 이번 스토리가 좋았던게 [4] 서묘 2022.03.08 214 4 타워캐중에 쎈캐릭 머있음? Iovely 2022.03.08 35 0 뉴비님들,에난민분들 이번 각지아는 뽑으세요 [1] ㅇㅇ 2022.03.08 440 2 연협대성공 한번이 안뜨네 하는병신 2022.03.08 20 0 이번 이벤트 특징 [1] ㅇㅇ 2022.03.08 60 0 예전에 중국어학과가 붐이 일었던적이 있었는데 [1] ㅇㅇ (121.133) 2022.03.08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8 05: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