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바한지 좀 됐는데 누가 물어서 계정좀 찾다가 안쓰는거 잇어서 나눔하려고 함
각성이 거의 없어서 안좋을거 같긴한데 필요한 뉴비나 에붕이 잇으면 가져가라고 올려
구깡이긴한데 이관인가해서 쓸수 잇다며 상관은없지만 안전하게 가져갔으면 좋겟음
추가)한 4시쯤에 뿌릴게 그리고 간만에 들어가서 기채권사서 뽑기 이번주껀 뽑앗어...뽑기는 못참지..미안






카바한지 좀 됐는데 누가 물어서 계정좀 찾다가 안쓰는거 잇어서 나눔하려고 함
각성이 거의 없어서 안좋을거 같긴한데 필요한 뉴비나 에붕이 잇으면 가져가라고 올려
구깡이긴한데 이관인가해서 쓸수 잇다며 상관은없지만 안전하게 가져갔으면 좋겟음
추가)한 4시쯤에 뿌릴게 그리고 간만에 들어가서 기채권사서 뽑기 이번주껀 뽑앗어...뽑기는 못참지..미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