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바한지 좀 됐는데 누가 물어서 계정좀 찾다가 안쓰는거 잇어서 나눔하려고 함
각성이 거의 없어서 안좋을거 같긴한데 필요한 뉴비나 에붕이 잇으면 가져가라고 올려
구깡이긴한데 이관인가해서 쓸수 잇다며 상관은없지만 안전하게 가져갔으면 좋겟음

추가)한 4시쯤에 뿌릴게 그리고  간만에 들어가서 기채권사서 뽑기 이번주껀 뽑앗어...뽑기는 못참지..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