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년때 각유나 먹고 시작함
현질 자체는 2주년 패키지 몇개? 글고 정액 2번정도 사서
10~15만? 언저리 쓴거같음
지금 다른건 다 괜찮은데
이거저거 컨텐츠 진행하다가 스트라이커 금지 걸려서 각유나 못쓰면 바로 게임 터지고 진행못하는게 개좆같음
이거 결국 각성캐가 필수로 있어야 진행이 되는 게임같은데 지금이라도 하는게 옳나?
2주년때 각유나 먹고 시작함
현질 자체는 2주년 패키지 몇개? 글고 정액 2번정도 사서
10~15만? 언저리 쓴거같음
지금 다른건 다 괜찮은데
이거저거 컨텐츠 진행하다가 스트라이커 금지 걸려서 각유나 못쓰면 바로 게임 터지고 진행못하는게 개좆같음
이거 결국 각성캐가 필수로 있어야 진행이 되는 게임같은데 지금이라도 하는게 옳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