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년때 각유나 먹고 시작함


현질 자체는 2주년 패키지 몇개? 글고 정액 2번정도 사서


10~15만? 언저리 쓴거같음



지금 다른건 다 괜찮은데


이거저거 컨텐츠 진행하다가 스트라이커 금지 걸려서 각유나 못쓰면 바로 게임 터지고 진행못하는게 개좆같음


이거 결국 각성캐가 필수로 있어야 진행이 되는 게임같은데 지금이라도 하는게 옳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