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이때 이 대사 의미가 이거였네 징기스칸 추천 98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219 작성일 2022-03-08 06:02:17 수정일 2022-03-08 06:02:47 https://arca.live/b/counterside/45820887 난 실패했지만 그래도 회장은 성공했구나(X)이 미친 영감탱이가 이걸 진짜 만들었네(O) 추천! 98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ㅇㅇ 2022-03-08 06:03:20 바로 그거였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뚜빵이 2022-03-08 06:04:06 그 때도 비슷한 추측 있었음. 딸내미 잘키웠네의 의미일 수도 있겠지만 이볼브 원이라는 캐릭터가 뭐 과연 그랬겠느냐 이런거.. 그래서 신지아는 뭐 성공적으로 만들어진 무언가이다 그런거. 펼쳐보기▼ 월탱프론트라인아십니까정말꿀잼입 2022-03-08 06:05:37 사실 본인이 몰라서 그렇지 이 집도 자식 둘 다 성공함 펼쳐보기▼ 나이트바라기 2022-03-08 07:40:55 타이탄:네??? 펼쳐보기▼ 월탱프론트라인아십니까정말꿀잼입 2022-03-08 08:54:15 하드웨어가 결함품이라 그렇지 타이탄도 인공지능은 완성형이잖아 호라이즌이 질투할정도니까 그 누구냐 스티븐 호킹같은거지 펼쳐보기▼ 미카엘1201 2022-03-08 11:26:09 스티븐호킹ㅅㅂ ㅋㅋㅋ 펼쳐보기▼ flawle 2022-03-08 06:08:35 엠버가 아는 호라이즌은 실패작이였으니 펼쳐보기▼ 김바다19 2022-03-08 06:19:52 아니지 않음? 엠버가 마지막에 풀어준것도 가능성을 보고 풀어준걸로 아는데. 실패란게 자기 뇌를 스튜에 담궈버릴수밖에 없는 상황 아닐까 펼쳐보기▼ 위풍당당달덩이 2022-03-08 06:21:41 호라이즌 보면 ai의 특이점을 완성하는 게 목적이었던 것 같은데 본인 뇌를 이볼브원에 끼얹은 거 보면 성공한 건 아니지 펼쳐보기▼ ㄹㄹ 2022-03-08 06:08:58 ETIHW 2022-03-08 06:09:07 하지만 타이탄과 호라이즌도 성공한 자식인걸 펼쳐보기▼ 활처럼휘었다 2022-03-08 06:35:31 타?이탄? 펼쳐보기▼ xile 2022-03-08 06:09:29 ㅇㅇ 2022-03-08 06:15:39 타이탄도 꼴리는 면에선 성공했는데 펼쳐보기▼ 랑편 2022-03-09 05:20:2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지아 팬티.ingame [5] ㅇㅇ 2022.03.08 266 0 이번 스토리 잼씀? [7] 비질란테 2022.03.08 133 0 스포 그새끼보면 자구 그거생각남 [1] ㅇㅇ 2022.03.08 158 1 ✋질문 각지아 다이브 48~50층에서는 어떰??? [1] 랄프 2022.03.08 156 0 얘 왤케 귀요움ㅋㅋㅋㅋ ㅇㅇ 2022.03.08 111 0 왜 카사는 오전중에 패치를 완료하냐 temprun 2022.03.08 55 0 스포 새로운 마망이야!! 루호스 2022.03.08 156 0 념글 올려줘 [1] 클러스트 2022.03.08 57 5 시발 지부 미쳤냐 [3] 카린웡 2022.03.08 91 0 인히비터 핸즈는 체방아니면 쓸모없는거지? [2] 치약초코 2022.03.08 147 0 왤케 캐릭들이 꼴림 ㅇㅇ 2022.03.08 56 0 머임? 오늘 원래 vip 티켓줌? [8] 상자새끼 2022.03.08 135 0 하,, 그냥 좋은 말로 할 때 vokadi 2022.03.08 76 0 스포 사실 지아 할배가 죽은이유는... 메테오 2022.03.08 116 0 ✋질문 돈까스 템 맞춰주면 건 말고 나중에 쓰는데 있음? Antizero 2022.03.08 62 0 스포 이번 스토리 엔딩 존나 재밌네.. [2] ㅇㅇ 2022.03.08 206 1 꼴자감 쿵쿵홍 2022.03.08 54 0 편애도 폭력이다 [2] moonudoll 2022.03.08 59 0 뉴비 지부렙 45인데 지금 환생하기엔 늦음? [2] ㅇㅇ 2022.03.08 89 0 스포 이볼브원은 왜 이렇게 된거야? [8] 나부코 2022.03.08 246 0 카사 플스 혜택 언제나옴 [1] hver 2022.03.08 40 0 관리자는 그것도 안한거 같은데 ㅇㅇ 2022.03.08 37 0 나도 스포탭 보고싶다 [1]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8 61 0 스포 이때 이 대사 의미가 이거였네 [15] 징기스칸 2022.03.08 2219 98 게이들아 이제 이벤트도 칵테일 나와? [10] Serika 2022.03.08 110 0 이건또머야시발 브더안하는브붕이 2022.03.08 47 0 스포 지금 카사 긴급점검함??? [3] 망가에용 2022.03.08 199 1 칵테일 남겨놓으면 안되나 [2] 상자새끼 2022.03.08 73 0 뭐하는 씨발 짓거리야 챌린지티켓 날라갔잖아 좆소망겜운영하는 씨발새끼야 [1] 우유통과된장발사대 2022.03.08 82 0 카사 변신히어로물임? [2] ㅇㅇ 2022.03.08 59 0 스포 윌버가 개새끼임 [3] 잭5 2022.03.08 144 0 이 병신겜은 무점검패치 인겜공지 안함?? 아비 2022.03.08 47 0 오 이제 이벤트에서도 칵테일 재료 나온다 ㅇㅇ 2022.03.08 70 0 스포 홍등가 집단 근친난교의 현장을 바라보는 부모의 모습 [2] 조수르 2022.03.08 193 2 스포 나 미쳐버린건가 [3] 건공 2022.03.08 117 2 스포 아들내미도 머리카락 투톤 아님? [1] ㅇㅇ 2022.03.08 196 1 짜잔이 딜은 어떪? 으으 2022.03.08 23 0 오 점검하나 보러왔는데 [1] 닉변이야 2022.03.08 54 0 스포 이볼브원 존나 꼴리네 [1] Dhehej 2022.03.08 144 0 스포 ?? ????? 연출 머읾????? [4] 꿀때지 2022.03.08 234 2 근데 난 길티때 콜라보 스토리 일부로 가볍게냈다봤는데 [1] 브더안하는브붕이 2022.03.08 96 0 스포 할애비 취향 거유 였노 [1] 몰루 2022.03.08 149 0 방금 보닌 놀라운 과학적 사실을 알아냄... [1] vokadi 2022.03.08 115 0 아니 병신겜 씨발 [2] 레이브 2022.03.08 117 0 새 데이터 받으라면서 팅김 [1] Taiwan_miHoYo 2022.03.08 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8 06: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