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겜인 7에서 길티때 스토리 너무 연관되게 내버려가지고 욕 개처먹은거보고
아 이거 너무 무겁게내면 ㅈ되겠다 싶어서 일부로 저런식으로 낸거 아님?

그런데도 생각보다 욕을 많이 먹더라
근데 얘네가 콜라보 또 할지도 모르는데 에픽때마냥 존나 연관되게 내는것보다 낫지않냐?
콜라보 안한얘들은 스토리도 모르는데 지들끼리 아는얘기 하는거보다야
친구겜인 7에서 길티때 스토리 너무 연관되게 내버려가지고 욕 개처먹은거보고
아 이거 너무 무겁게내면 ㅈ되겠다 싶어서 일부로 저런식으로 낸거 아님?

그런데도 생각보다 욕을 많이 먹더라
근데 얘네가 콜라보 또 할지도 모르는데 에픽때마냥 존나 연관되게 내는것보다 낫지않냐?
콜라보 안한얘들은 스토리도 모르는데 지들끼리 아는얘기 하는거보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