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직 건포 상시장비 아무것도 안샀는데 여기서 메이즈 사고 세트옵 유효(스충 공속 체력 방어) 중 하나 나올때까지 셋바돌리는거 맞음?

아니면 위에 건포상점 기채권까지 뚫고 남는걸로 사는거임??



2. 

지금 배 상황임 공략들보니까 엔터프라이즈 이제 물로켓된거같은데

재료모아서 몰루브릿지 만들고 100찍으면 되는거지??



3.

전당 하나도 안밀었음

챈 전당공략 보고 내 캐릭풀이랑 비슷한거 찾아서

이벤트맵 하드 돌면서 걔네 키우면 되는거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