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잔이 특수기랑 궁국기 더빙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려찌이이이이이익기기기기기기긱!!!!!
추천
4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7
작성일
댓글
[2]
ㅇㅇ
퀴갈통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나 미쳐버린건가
[3]
117
2
스포
아들내미도 머리카락 투톤 아님?
[1]
196
1
짜잔이 딜은 어떪?
23
0
오 점검하나 보러왔는데
[1]
53
0
스포
이볼브원 존나 꼴리네
[1]
144
0
스포
?? ????? 연출 머읾?????
[4]
234
2
근데 난 길티때 콜라보 스토리 일부로 가볍게냈다봤는데
[1]
96
0
스포
할애비 취향 거유 였노
[1]
149
0
방금 보닌 놀라운 과학적 사실을 알아냄...
[1]
115
0
아니 병신겜 씨발
[2]
117
0
새 데이터 받으라면서 팅김
[1]
36
0
?? 이거 쿼츠 몇개나 주는거냐???
[6]
168
0
아무리 각지아 pv가 날고기어도
[1]
183
2
스포
근데 "누구" 자식 아니랄까바
[18]
2059
64
스포
솔직히 이거 나만 이렇게 생각하지 않았을거같음
[4]
174
0
스포
스토리 막바지에
[4]
180
0
서버외이래 십팔
[6]
80
0
씨,. 뻘년# , .. 그대로^^,. 그시기 마렵~농 ㅡㅡㅋ
[3]
128
2
중첩작전중 서버연결끊기면 이터 날라감??
[9]
89
0
스포
사실 관남충은 시솝을 모른다면?
128
0
스포
얘는 신캐확정인가?
[5]
266
0
하나남아따 쒸벌
[4]
76
0
레이드에서 각지아 딜뻥은 확실하네.
90
0
내려찌이이이이이익기기기기기기긱!!!!!
[2]
107
4
ㅅㅂ 총알 2만원밖에 없는데
[1]
89
0
✋질문
복커뉴비 계획세운거 훈수좀
[4]
111
0
니콜 글고보니 성능어땟음
[4]
217
0
나만 팅김?
[6]
129
0
스포
와......씨발...
160
0
이번 스토리 괜찮음?
[1]
49
0
각지아 쓸바에 1코 더 써서 2서폿 굴리는게 낫지않음?
[5]
188
0
스포
개인적으로 이번 스토리에서 제일 좋았던 부분
[4]
192
7
건틀렛
건에서 지아좋은건지 모르겠다
87
-1
스포
헉 그럼 시솝,,!
[3]
180
0
어??? 그렇게 아양을 떤다고?
[10]
129
0
각시아 2~5호기 의미있나
[5]
197
0
스포
이번 스토리 오타 비슷한거
[1]
132
0
시씨 가문 합체 변신 짤
[6]
110
0
본인 뉴비패키지1,2만 삼
46
0
재핑챙으로 탱커생긴건 좋은데 아직도 후달리네
63
0
스포
학습자료의 중요성
[3]
190
2
스포
아 시발 스토리 잘보고잇는ㄷ네
[6]
1789
53
스포
테라브레인 합체한거 있음ㅋㅋ
[2]
300
2
스포
뭔가 이번 스토리 룬의아이들 데모닉의 오마쥬 같은 느낌임
[8]
222
5
이번 이벤트 상점 다 털려면 며칠 걸릴까?
[4]
8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