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월 타이밍 놓쳐서 방어자세 2번봤는대 1분동안 1100만 딜 이상 나오는거 보면 딜뻥은 확실한거같음.

확인해보니까 딜러들 노템으로 다녀왔네.


딜뻥 확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