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세포라고 해서 난자는 갯수가 정해져 있잖슴?
이걸 배란 때마다 하나씩 소모하는 거고
생리는 착상 실패한 난자 폐기처분하는 거잖슴?
근데 임신 중에는 생리 안 하잖슴?
그럼 계속 아기 낳을 때마다 바로 아기즙 빵빵하게 넣어두면 지아링 폐경도 늦게 오는 거 아닐까..?

호고곡
나 천재잃든,,,!!

모세포라고 해서 난자는 갯수가 정해져 있잖슴?
이걸 배란 때마다 하나씩 소모하는 거고
생리는 착상 실패한 난자 폐기처분하는 거잖슴?
근데 임신 중에는 생리 안 하잖슴?
그럼 계속 아기 낳을 때마다 바로 아기즙 빵빵하게 넣어두면 지아링 폐경도 늦게 오는 거 아닐까..?

호고곡
나 천재잃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