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발 나비꽃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29 작성일 2022-03-08 09:26:06 https://arca.live/b/counterside/45833523 모든게 모자라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CQL 2022-03-08 09:26:19 나비꽃 2022-03-08 09:27:01 ETIHW 2022-03-08 09:26:35 새빨갛네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8 09:27:06 Nyx 2022-03-08 09:26:47 나비꽃 2022-03-08 09:27:18 Nyx 2022-03-08 09:27:49 이번에 그레모리 이벤트로 적성핵 존나 바꿔먹어라 새로 열린 이벤트로도 바꿔먹고 그럼 얼추 캐오린 하나 만들 비용은 나올거다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8 09:28:25 지금 함선 ssr이 블루브릿지랑 뉴오하 두개뿐인데 일단 무조건 캐오린부터 달리기 ㄱ? 펼쳐보기▼ Nyx 2022-03-08 09:28:37 함선이 많아봤자 태울놈이 없는데 뭘그리 급하게 가져갈려고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8 09:28:48 Nyx 2022-03-08 09:30:06 함선이랑 유닛육성이랑은 균형을 맞추는게 맞는데 캐오린정도면 먼저 찍고 함선소재로 바꿔먹어도 된다 캐오린 바꿔도 경치먹는량이 커서 먼저 바꿀수록 유리하거든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8 09:33:31 감사함니다.. 근데 지금보니 샤오린 총 2개라 1개는 걍 나중을 대비해서 냅두려는데 이러면 극비 재무장 데이터 수급은 어케하는게좋음? 펼쳐보기▼ Nyx 2022-03-08 09:33:42 태포 2000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8 09:35:17 태포로 2000이란게 태스크 플래닛 사원 추천서[SSR]이걸로 사서 갈갈하는거임? 하나갈면 저거 극비 재무장 얼마나줌?> 펼쳐보기▼ Nyx 2022-03-08 09:36:09 *수정됨 태포로 완제를뽑았던 유닛은 조각을 살수있고 2000 태포치 사면 풀스작된다는소리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8 09:37:44 그럼 극비재무장 데이터 저건 걍 상관없이 4개갈면 되는건가 펼쳐보기▼ Nyx 2022-03-08 09:38:46 ㅇㅇ 재무장 데이터는 3개이상있는케릭 갈아서 뽑는거다. 2개는 남기는게 맞아서 펼쳐보기▼ Nyx 2022-03-08 09:39:22 급하면 2개있는거 갈던지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8 09:40:21 ㄳㄳ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8 09:27:12 Badfinger 2022-03-08 09:27:16 크레딧챌린지때 파밍하자 곧 돌아와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8 09:27:3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어니 근데 시씨 일가는 어떻게 된게 [1] ㅇㅇ 2022.03.08 132 0 ㅋㅋ ㅋ로저스 복귀유저용 악세 어이업네 ㅋㅋㅋㅋ [1] 꿀때지 2022.03.08 103 0 각지아 말투 바뀐것도 좀더 서사가 있었음 좋았을텐데 고보 2022.03.08 46 0 각지아 안 뽑아도 되는 이유 [1] 늘롬 2022.03.08 117 0 스포 아니 근데 시발 열등감하나로 [2] IRR 2022.03.08 158 0 스포 근데 [3] 촤드 2022.03.08 124 0 코코미 광고 뭐야 누소 2022.03.08 39 0 밀리아 3코가 아닌데 쀼밤이 음해ㄴ 꿀통뺏긴푸 2022.03.08 35 0 아 뭐고 왜 자꾸 비정상적인 움직임 감지됐다고 꺼짐 [3] 제이콥키예스 2022.03.08 102 0 매출 더 올려주고 싶다 [3] ㅇㅇ 2022.03.08 112 0 스포 신캐로 나오겟네 [1] ㅇㅇ (211.107) 2022.03.08 174 0 이번 신지아로 전당이나 다이브 공략 새로나올 정도임? [5] 고보 2022.03.08 145 0 스포 신지아 너는 정실탈락이다 [10] 상식개변 2022.03.08 307 0 일단 맨땅으로 시작해본다.... [16] 스윗진보대학생 2022.03.08 149 1 각지아 건에서 쓰면 안됨 이유있음 [1] ㅇㅇ 2022.03.08 132 0 스포 의외로 나올만한 스킨 [5] Rhidelz 2022.03.08 279 1 요즘 너무 아사나기만 봤나 [4] wancharm 2022.03.08 126 0 건공이보는 카사 좆같은점 TOP4 [8] 아제우스 2022.03.08 220 2 스포 구도자도 그렇고 할배도 그렇고 정병걸린 놈이 너무 많아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8 214 2 정보 언팩)각성 신지아, 라파엘라 성능 스크립트 분석 [26] ㅇㅇ 2022.03.08 4456 35 정보 힐포터(+배리어) 장판범위 [4] 호두몰루피그 2022.03.08 323 7 이거 뭐가 제일 효율 좋음? [7] DDD 2022.03.08 141 0 스포 보지 [3] 잉딩 2022.03.08 171 0 시발 [22] 나비꽃 2022.03.08 129 0 각지아 뽑고싶은데 큰일이다 [11] 시치Il 2022.03.08 136 0 뭐야 그레모리.이번엔 왜 안 디져 천공분열 2022.03.08 55 0 스포 이년 옷안 무늬가 그거네 [5] ㅇㅇ 2022.03.08 203 2 스포 이거 스킨임 [5] 으으윽 2022.03.08 219 0 이벤트 하드3-1을 30초컷내보자 응애 2022.03.08 64 0 스포 와 시발 지금보니까 [17] 클러스트 2022.03.08 2343 62 주화가 딱 2170개 있어서 후라이즌 스킨살지 [4] 굼바 2022.03.08 122 0 와밸패잘하는갓겜여기잇내요 [4] 충혹마 2022.03.08 141 0 념글 "해줘" [7] ㅇㅇ 2022.03.08 92 6 빨리 콘 만들어와 [2] ㅇㅇ 2022.03.08 72 0 픽뚫 3번연속으로 당하니까 정신 나갈거 같네 ㅇo 2022.03.08 45 0 뭐야 념글 좀 보랬는데 글삭되었나 [1] flawle 2022.03.08 65 0 각지아 110찍을려다 말앗다 그레모릭 2022.03.08 72 0 스포 이거 왜 신캐릭으로 안내줌?? [6] ㅇㅇ 2022.03.08 223 0 스포 저건 불가능 ㅋ [8] 금태링다메다메 2022.03.08 223 0 이제 슬슬 신규유저 기본으로 각성하나는 줘야되지 않냐 [2] 아제우스 2022.03.08 97 0 각성캐 선택권 뭐 받아요?? [8] ㅇㅇ 2022.03.08 202 0 근데 솔직히 불쌍함 [1] 청안아이 2022.03.08 93 0 안되겠다 지아링 스토리본김에 [8] ㅇㅇ 2022.03.08 114 0 이,,,,,씨뿔년,,,아주,,,,따먹어달라고,,,광고를 [3] ㅇㅇ 2022.03.08 175 6 에픽 불량이용자 제재 계정 개수.. [9] 께롤트 2022.03.08 2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8 0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