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2~3년전 때부터 이렇게 설정해논 걸까


아니면


작년 12월 카케 만들면서 괴물 이라고 언급하면서 만든걸까


아니면 제작년 9월 메이즈 알렉스 복제인간 만들면서 갑자기 떠오른걸가


궁금하네


개지리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