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장을 좀 더 밸런스 있게 내던가



뭔 애미 씹 일반 채용권도 존나게 써대고


결국 공속 퓨리 캐릭들은 전부 망했죠?


이새끼들 하는게 뭐냐


각성 출시 간격 좀 띄워 시부랄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