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케릭터 하나하나 개성 다 살려준거 넘 좋았다

준 남매랑 새롬이 티격태격 되게 고전 캐릭터성인데 웃기게 잘 한거같고

초원이 왤케 씬스틸러임ㅋㅋㅋ 개호감이네

이진 뉸나도 나름 사연있는 미시라 좋았고

세실리아 고모님은 로리바바 캐릭인데 꼴리네...

검은 평의회가 드디어 수면위로 나오고

입실론 옵빠는 왤케 멋짐?...

관남충은 지아가 인정하는 존잘이면 대체 얼마나 잘생긴겨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