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다음 스토리는 관리자 중심일지도? lemonade 추천 1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3 작성일 2022-03-08 10:12:37 https://arca.live/b/counterside/45837180 입실론이 물러터진 아버지라 했으니 관리자의 과거가 좀 나오거나관리자의 행동원리에 대한 고찰이 나올거 같음 입실론의 행동을 통해 관리자가 흑화하면 얼마나 과격해지는지 나올 수 있을지도?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의도한거냐 버그냐 [4] 모네모네 2022.03.08 85 0 스포 테라브레인 설정이 정확히 어떻게 되는 거지 [3] eca 2022.03.08 149 0 리세계찾는데 점점눈이낮아짐 [3] 전국호두협회장 2022.03.08 143 0 맞각우 내면 그시점에 게임끝남 [2] ㅇㅇ 2022.03.08 85 0 스포 얼터니움 겨우겨우 한덩이 얻은거 어떻게 양산했나 했는데 [4] ㅇㅇ (14.35) 2022.03.08 202 0 카사 소리가 안나오는데 해결법 없음? [5] 칠영나비 2022.03.08 89 0 아니 춤추지말고 호감도 오르라고 [6] Regrey 2022.03.08 108 0 이벤 3지 어려움 3별못하겠음 [12] 몰루겠어요 2022.03.08 99 0 근데 평켓단 수준 떨어지는거 맞지않음? [3] 데미소다애플 2022.03.08 106 0 ✋질문 오퍼레이터 기술전수 질문좀 [4] dd 2022.03.08 161 0 더월은 많이 쳐야하는거야? [1] 풍산개이브 2022.03.08 70 0 나도 300쿼츠 먹어보자 [14] 아라비카 2022.03.08 172 0 구인/구직 뉴비 고수친구구합니다 [3] ㅇㅇ (211.180) 2022.03.08 67 0 이거 함선체스 언제까지해야함 [3] 파비안아들 2022.03.08 79 0 신지아 세노 싱클레어 2022.03.08 49 0 스포 근데 결국 평의회나 육익도 [3] ㅇㅇ 2022.03.08 168 0 건공은 생각하는 게 다르구나 ㅇㅇ 2022.03.08 66 0 근데 카사 단차 10연차 차이 있음? [4] 헤비흡연충 2022.03.08 119 0 스비 찾아가서 각우 스킬 한방씩 갈기면 밸런스 맞춰주냐 [5] wancharm 2022.03.08 80 0 6린시엔 없이 150 원콤은 진짜 안되겠다 이러면 2022.03.08 53 0 스포 이번 스토리 완전 전통적인 [8] 마법소녀나이엘 2022.03.08 213 0 건틀렛 카생 첫 그마다 [9]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8 134 4 와 생각해보니까 진짜 오랫만이네... [2] AKANE 2022.03.08 89 0 스포 다음 스토리는 관리자 중심일지도? lemonade 2022.03.08 83 1 와 각성 신지아 10뽑에 3개 나오네 [1] ㅇㅇ 2022.03.08 132 0 각지아 뽑아야댐? [2] ㅇㅇ (220.81) 2022.03.08 142 0 그냥스피라표정<<이게존나치트키같음 [2] 충혹마 2022.03.08 133 1 스포 얘네들 빌런으로 등장하지 말고 [2] ETIHW 2022.03.08 158 0 3호기를 어따 씀? [3] ㅇㅇ 2022.03.08 89 0 이거 개웃기네 ㅋㅋ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2.03.08 75 1 ✋질문 인히비터 공략따라해도 안되는데? [5] ㅇㅇ (122.44) 2022.03.08 212 0 스포 다음 각성 확정 오피셜 떴냐 ㅋㅋㅋㅋ [2] 에아리챠 2022.03.08 241 0 "카붕쿤의 정액....." [6] dlbodkel 2022.03.08 115 -4 스포 빠밤이들 먼가 느낌이 쎄해 [4] ㅇㅇ (124.61) 2022.03.08 210 1 근데 뭔가 진짜 제이크 정도 카운터면 [1] ㅇㅇ 2022.03.08 67 0 뉴비 유입 많아지니까 든 생각인데 [1] 규규구규구규 2022.03.08 89 0 형냐들 나 막 손발이 부들부들 떨령 [2] 하루일 2022.03.08 70 5 이번 스토리도 새로운 작가가 쓴거 같음 클러스트 2022.03.08 62 0 아 레이드 또 템안끼고 때렷네 아 [1] 시니즈 2022.03.08 41 0 "념글" [2] 내시간내노력 2022.03.08 55 3 인게임 아트는 진짜 예술인데 평타 타격감이 좀 아쉬움 [7] ㅇㅇ 2022.03.08 175 0 음 로비가 아주 마음에 드는군 [1] 충혹마 2022.03.08 75 0 각지아 누구빼고넣음 레이드에서? [2] 부식되는세계 2022.03.08 89 0 스포 오랫만에 맘에 쏙 드는 스토리였다 [2] lemonade 2022.03.08 278 1 스캐빈저는 대령님 만나면 끔살 아니냐 [2] ㅇㅇ 2022.03.08 6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8 10: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