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6 사서 카사깔고 겜하는데 유튭키고 겜켰더니 그 뒤로 겜 소리가 전혀 안나온다

재설치해도 똑같은데 대체 뭐가 문제인거임?

Ios는 거의 처음이라 왜이러는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