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지아 스카이 로이 힐데 서윤까지 투입하면 110렙도 50퍼는 깔 수 있으려나? 대시가 없네...


그리고 에블린 양하림 말고 힐러는 필요 없음? 어차피 30초에 전멸빔 맞으면 싹 쓸려나가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