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작 전에는 더 월 게이지 딱 다 찰 때 궁 써서 더 월 바로 죽일 수 있었는데
스작 후에는 게이지 다 차기 전에 궁 써서 게이지 초기화되고
그러면 더 월이 안죽고
그러면 인히비터가 소각을 쓰고
그러면 애들이 다 뒤지고

스작 전에는 더 월 게이지 딱 다 찰 때 궁 써서 더 월 바로 죽일 수 있었는데
스작 후에는 게이지 다 차기 전에 궁 써서 게이지 초기화되고
그러면 더 월이 안죽고
그러면 인히비터가 소각을 쓰고
그러면 애들이 다 뒤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