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전략전 횟수생기고 애매하게 못깨는사람도 많아지고


전략전 진짜 개노잼이라 못해먹겠는데


전략전이아니라


"건틀렛 누적 60회 플레이"

로 바꾸면 뭐달라지는게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