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회장이 취임 연설에서 이런 복장으로 찌찌 좌우로 흔들면서 연설하는데 그 회사 주식을 안산다고?


ㅋㅋㅋㅋㅋ 나같으면 바로 풀매수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