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잘못 눌렀을까봐 뒤로 갈 시간을 벌어드림
이거 당연히 스포임
Act.3 인터루드#8 에 딱 공감 되는 대목이 집중되어 있음



이..이...씨발 비틱년아!

저는 10연차 넘어본 적이 없어서 채용권 모자라다는 거 잘 모르겠는데요?

그래서 어찌됬던 님이 그렇게 행동하는 게 옳다고 생각하시는지 ^^?
그냥 비틱도 아니고 쌍년이 근첩짓을 하니까 고로시를 하는 게 당연하잖아?
마지막에 상대적으로 능지 낮아서 이용 당하는 것도 비슷...한 듯?

비록 패배했을 지라도 근첩새끼는 박멸해야 한다는 굳센 의지
당신의 마음은 후대에도 계속 이어질 겁니다 갬블러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