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당5에서 쓸데 없이 뉴 오하이오 최지훈 모네 존 메이슨 같은거 들고 스봉 똥고쇼 하는거 보다 그냥 깡 100렙 공익 들고 가는게 훨씬 안정적인데? 1분 넘게 적 힐데랑 이수연이 궁을 못 썼음 

공익 하나 넣은 걸로 너무 쉽게 깨져서 허무한 수준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