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그늘 밑보다는 덜 재밌는 듯 약간 스토리가 지아가 너무 오피여서 다 해결해써염! 이 느낌이여가지고 그늘 밑 이나 메이즈보다는 약간 거부감 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