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인 생각으로는 소~중과금 사이같긴함
이게 왜냐면 패스 사고 스킨 사고 기채 사다보면 셋바질이나 오퍼작 할 틈이 없음
근데 고과금의 영역은 얘네가 거의 반필수잖아?
월에 최소 한 50은 지르면 셋바랑 오퍼작도 될거같긴한데
갠적인 생각으로는 소~중과금 사이같긴함
이게 왜냐면 패스 사고 스킨 사고 기채 사다보면 셋바질이나 오퍼작 할 틈이 없음
근데 고과금의 영역은 얘네가 거의 반필수잖아?
월에 최소 한 50은 지르면 셋바랑 오퍼작도 될거같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