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이거 그냥 각힐 받으면 됨? 오이샌드위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17 작성일 2022-03-08 14:52:12 https://arca.live/b/counterside/45857785 닥등이는 건 안 하면 필요없다고 본 거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소나기나기 2022-03-08 14:52:53 후반갈수록 각등이가 좋음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2-03-08 14:53:07 초반에는 각힐이 편함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2-03-08 14:52:55 ㅇㅇ 2022-03-08 14:53:06 *수정됨 각성 디펜더 없으면 각힐 있으면 각등이 추천함 펼쳐보기▼ 오이샌드위치 2022-03-08 14:53:59 각성 디펜더가 누구 또 있던가? 공익도 디펜더로 침?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14:54:24 ㅇㅇ 공익 각성디펜더, 이외에 킹 이볼브 원 제이크 있음 펼쳐보기▼ 쇠고기육포캔 2022-03-08 14:54:45 각디펜 없으면 각힐받고 아니면 걍 각등이받고 펼쳐보기▼ 오이샌드위치 2022-03-08 14:56:09 공익은 있는데 그럼 각등이가 나음? 펼쳐보기▼ 쇠고기육포캔 2022-03-08 14:56:57 각힐이 있으면 ㄹㅇ pve 편하긴함 근데 각등이 있으면 난이도있는 pve가 쫌 편함 펼쳐보기▼ 오이샌드위치 2022-03-08 14:59:51 아 쫌 고민되네 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직도 미련을 못버리는구나... [16] 몽설화 2022.03.08 1668 38 카사 최강 팀업 ㅇㅇ (121.137) 2022.03.08 59 0 야생 컨소 탈퇴하고 이악물고 컨소 구해야겠네… [1] 슈크애미날아간다 2022.03.08 88 0 쓰읍 시발 [2] 색인 2022.03.08 85 0 헐 1주일 뒤에 바니걸 나옴?? [2] SmuSaj 2022.03.08 122 0 뉴비님듫 필독 부식되는세계 2022.03.08 63 0 나도 두줄 뜸 [5] 클러스트 2022.03.08 85 6 이진 인겜 예쁘더라 각성김철수 2022.03.08 57 0 뉴비는 유미나 키우는거 아니야? [6] 아또녜몌 2022.03.08 150 0 건틀렛 무지성 라파엘라 낸 다음에 [12] 쿵쿵홍 2022.03.08 211 -1 이겜 스킨 얼마임? [7] ㅇㅇ (115.22) 2022.03.08 129 0 아니 라파엘라는 진짜 무슨생각으로 낸거지? [6] ㅇㅇ (36.39) 2022.03.08 204 0 스포 조호진 crf 엄청 높아 보이지 않아?? [10] 코스솔저 2022.03.08 283 0 이번 이벤 스토리 보기전에 알파 카케 보면 더 좋음? [11] 에시온 2022.03.08 93 0 두줄 떳다 [3] 스탑약한 2022.03.08 112 8 그립읍니다.... [2] 클러스트 2022.03.08 59 3 긱호 진짜 또라이같은 캐릭이네 [4] Radeath 2022.03.08 105 0 T7 이니 뽑았다고 끝이 아니네 [3] 색인 2022.03.08 106 0 스포 이유리가 좆나게 대단한게 [13] 쿵쿵홍 2022.03.08 244 0 스포 카사 악역들 보면 [1] 각성김철수 2022.03.08 117 1 라파엘라 테러,라파엘라 킹,라파엘라 깡 ㅇㅇ (36.39) 2022.03.08 101 0 예전에 뉴디트는 진짜 또라이들만뽑는 낭만함선이었는데 [11] ㅇㅇ 2022.03.08 148 0 알파트릭스가 애플인줄 알았어 [1] 공원의수호자 2022.03.08 77 0 ✋질문 이거 그냥 각힐 받으면 됨? [10] 오이샌드위치 2022.03.08 117 0 맨날갤럭시쓰다가12월에 아이폰13플맥으로바껏는데 디셉션 2022.03.08 57 1 스포 테두리라도 남아있으면 오케이 아닐까 [1] 척추탄 2022.03.08 80 1 서양 인터넷 밈 주인공들 근황jpg [2] dwsss 2022.03.08 184 5 매카노 하러감 수구... [1] 워렉 2022.03.08 50 0 구인/구직 뉴비랑 친구해줄 고렙분들 있음..? [2] 우지차레후 2022.03.08 65 0 섭스 이터 겁나많이먹네? [5] 화라비맘 2022.03.08 116 0 대체머읾..... [1] 부식되는세계 2022.03.08 65 1 뉴비들은 설렁설렁 이거나 키워걍 [4] 아비 2022.03.08 141 3 킹 재등장 예상 아제우스 2022.03.08 42 0 하 ㅋㅋㅋㅋ 조울증 온거같아 ㅇㅇ 2022.03.08 49 0 스포 신지아 스토리 보기전에 [2] 이유 2022.03.08 156 1 렐릭 이건 단테 포지션임? [1] ㅇㅇ 2022.03.08 83 0 이벤트 스토리 중에 특별 수사가 뭐임? [6] 플랫 2022.03.08 117 0 스포 얘도 진짜 불쌍한데 언급이 없네 [13] 클러스트 2022.03.08 2614 50 나 레벨 90인데 카케 하나도 안열었네:: 고보 2022.03.08 36 1 에이미 쓰는 년들은 게이로 간주하겠다 [7] 쿵쿵홍 2022.03.08 63 0 창작 시로코 그렷어요~~ [34] 마티얀 2022.03.08 1709 100 카사에서 월 30정도 쓰면 과금 어느정도냐 [18] ㅇㅇ 2022.03.08 189 0 가슴 커지는 법이요? 윾동6974 2022.03.08 46 0 씨발이 손맛 못잊지 [1] 척추탄 2022.03.08 77 0 뚬스뚬스는 먼데기요움? [2] 여린 2022.03.08 9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8 14: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