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는 유미나 키우는거 아니야? 아또녜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0 작성일 2022-03-08 14:56:07 https://arca.live/b/counterside/45858019 소대편성 팁 보니까 유미나 4코 예쁜 쓰레기라고 해서 안 건드렸는데솔직히 수영복 스킨 너무 예쁘더라고. 그래도 버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소나기나기 2022-03-08 14:56:37 뉴비면 나중에 키워 펼쳐보기▼ 닥등이 2022-03-08 14:56:41 뉴비때는 꼴리는걸 키워야 폐사를 안하더라 펼쳐보기▼ windy 2022-03-08 14:56:45 스킨 사주는 건 자유인데 키워도 딱히 쓸만한 곳 없는 캐릭터긴 함 펼쳐보기▼ MUON 2022-03-08 14:57:05 키우고 싶은거 키워 펼쳐보기▼ 스탑약한 2022-03-08 14:57:39 과투자만 안하면 키워도 돼 다른 좋은것들이 너무 많아서 그래 펼쳐보기▼ 플랫 2022-03-08 14:59:09 꼴리는 거 아예 배제하면 재미가 없잖아? 추천사원이랑 좆침반 사원, 1:1이던 3:1이던 비율 정해서 키워보셈 어차피 요새는 스킵 덕에 쫄작 되니까 일단 100렙 찍먹은 부담없을 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3코도둑 씹에반데 [3] 칠영나비 2022.03.08 142 0 니콜좋아? [2] 나세실없찐 2022.03.08 128 0 건안하는사람이 진짜 많구나 [7] 텐키리스키보드 2022.03.08 135 0 스포 베로롱은 스토리상 관남충이 데리고 갈만한 이점이 있음? [16] 유나펀치 2022.03.08 270 0 7t 스위프트 렐릭은 7t업글재료 챌린지 돌면 나오는거였나? [3] 색인 2022.03.08 61 0 스포 스토리 다봤다 머털이 2022.03.08 71 0 130이상 이니에서 각지아 써본애있음?? [4] ㅇㅇ 2022.03.08 170 0 ✋질문 복귀유저 뭐 키워야됩니깡... 도움!! ㅠㅠ [1] powerlov 2022.03.08 96 0 와 그래서 이거 언제주나여?? [4] 시에진심 2022.03.08 86 0 다음 식민지 어디로 할까 [4] 우지차레후 2022.03.08 106 0 이거보고 계정삭제했음 [20] 화안내본 2022.03.08 2035 73 예전에 창작탭에서 봤던 조호진 단막극 [1] 질문해야하는데유동이막힘 2022.03.08 95 0 모듈챌이 이거말하는거 맞지? [8] 화라비맘 2022.03.08 118 0 인히비터 130은 원래 소각빔 맞아도 안죽었나? [15] ㅈㅇㅈㅎ 2022.03.08 268 4 솔직히 이런 창작해줬으면 좋겠음 [2] ㅇㅇ 2022.03.08 67 1 아직도 미련을 못버리는구나... [16] 몽설화 2022.03.08 1668 38 카사 최강 팀업 ㅇㅇ (121.137) 2022.03.08 59 0 야생 컨소 탈퇴하고 이악물고 컨소 구해야겠네… [1] 슈크애미날아간다 2022.03.08 88 0 쓰읍 시발 [2] 색인 2022.03.08 85 0 헐 1주일 뒤에 바니걸 나옴?? [2] SmuSaj 2022.03.08 122 0 뉴비님듫 필독 부식되는세계 2022.03.08 63 0 나도 두줄 뜸 [5] 클러스트 2022.03.08 85 6 이진 인겜 예쁘더라 각성김철수 2022.03.08 57 0 뉴비는 유미나 키우는거 아니야? [6] 아또녜몌 2022.03.08 150 0 건틀렛 무지성 라파엘라 낸 다음에 [12] 쿵쿵홍 2022.03.08 211 -1 이겜 스킨 얼마임? [7] ㅇㅇ (115.22) 2022.03.08 129 0 아니 라파엘라는 진짜 무슨생각으로 낸거지? [6] ㅇㅇ (36.39) 2022.03.08 204 0 스포 조호진 crf 엄청 높아 보이지 않아?? [10] 코스솔저 2022.03.08 283 0 이번 이벤 스토리 보기전에 알파 카케 보면 더 좋음? [11] 에시온 2022.03.08 93 0 두줄 떳다 [3] 스탑약한 2022.03.08 112 8 그립읍니다.... [2] 클러스트 2022.03.08 59 3 긱호 진짜 또라이같은 캐릭이네 [4] Radeath 2022.03.08 105 0 T7 이니 뽑았다고 끝이 아니네 [3] 색인 2022.03.08 106 0 스포 이유리가 좆나게 대단한게 [13] 쿵쿵홍 2022.03.08 244 0 스포 카사 악역들 보면 [1] 각성김철수 2022.03.08 117 1 라파엘라 테러,라파엘라 킹,라파엘라 깡 ㅇㅇ (36.39) 2022.03.08 101 0 예전에 뉴디트는 진짜 또라이들만뽑는 낭만함선이었는데 [11] ㅇㅇ 2022.03.08 148 0 알파트릭스가 애플인줄 알았어 [1] 공원의수호자 2022.03.08 77 0 ✋질문 이거 그냥 각힐 받으면 됨? [10] 오이샌드위치 2022.03.08 118 0 맨날갤럭시쓰다가12월에 아이폰13플맥으로바껏는데 디셉션 2022.03.08 57 1 스포 테두리라도 남아있으면 오케이 아닐까 [1] 척추탄 2022.03.08 81 1 서양 인터넷 밈 주인공들 근황jpg [2] dwsss 2022.03.08 184 5 매카노 하러감 수구... [1] 워렉 2022.03.08 51 0 구인/구직 뉴비랑 친구해줄 고렙분들 있음..? [2] 우지차레후 2022.03.08 66 0 섭스 이터 겁나많이먹네? [5] 화라비맘 2022.03.08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8 15: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