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지아 나온거보고 복귀한 유저 질문좀 할수있을까요?
1.지금 있는 계정 계속 키워도 될까요 아니면 사로 리세계 사는것이 좋을까요? 리세계사도 각지아있는걸로 살것같습니다. PVP는 취향이 안맞아서 건포만 뺄것같습니다
2.기존계정 키우면 누구를 키우고 뭘 해야할까요? 스테이지말고 다른게 너무많아서 뭘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각지아 나온거보고 복귀한 유저 질문좀 할수있을까요?
1.지금 있는 계정 계속 키워도 될까요 아니면 사로 리세계 사는것이 좋을까요? 리세계사도 각지아있는걸로 살것같습니다. PVP는 취향이 안맞아서 건포만 뺄것같습니다
2.기존계정 키우면 누구를 키우고 뭘 해야할까요? 스테이지말고 다른게 너무많아서 뭘해야할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