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지아 나온거보고 복귀한 유저 질문좀  할수있을까요?

1.지금 있는 계정 계속 키워도 될까요 아니면 사로 리세계 사는것이 좋을까요? 리세계사도 각지아있는걸로 살것같습니다. PVP는 취향이 안맞아서 건포만 뺄것같습니다

2.기존계정 키우면 누구를 키우고 뭘 해야할까요? 스테이지말고 다른게 너무많아서 뭘해야할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