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이른바 명예로운 죽음을 당햇노

근데 전스토리 거르고도 이번 스토리도 그렇고 그 해를 쏘는 화살인가도 그렇고 뭔가 별로임 빌런 된 계기도 무슨 코난 범인마냥 하찮고 딱히 매력도 안느껴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