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전부터 신지아 PV떳을때 바로 최애 박고 당시 성능 안보고 애정캐로 쭉 박고 갔었음..
입대하느라 어쩔 수 없이 접었었는데
요즘 각지아가 자꾸 광고에 뜨니까 꼴려서 못참겠다,,,
제일 비싼 각성계 사서 시작하면 각지아도 얻고 행복카사 가능해? 지금 다시시작해도 안늦음?
대적자셋인가 뭐 그거 있으면 좋다는데 이것도 챙기고,, 미니스트라랑 나머진 꼴리는애들 고르면되나?
나할땐 각성캐없었는데 각성캐 인플레가 좀 많이 썐가보네
오픈 전부터 신지아 PV떳을때 바로 최애 박고 당시 성능 안보고 애정캐로 쭉 박고 갔었음..
입대하느라 어쩔 수 없이 접었었는데
요즘 각지아가 자꾸 광고에 뜨니까 꼴려서 못참겠다,,,
제일 비싼 각성계 사서 시작하면 각지아도 얻고 행복카사 가능해? 지금 다시시작해도 안늦음?
대적자셋인가 뭐 그거 있으면 좋다는데 이것도 챙기고,, 미니스트라랑 나머진 꼴리는애들 고르면되나?
나할땐 각성캐없었는데 각성캐 인플레가 좀 많이 썐가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