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ㅈㄴ 생성해대고 죽을때마다 바로 부활시켜서 뚫을수가없음..

지원소대마저 죽어서 못깻음

대체 무슨 생각으로 나이트생성을 기본으로 두는거임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