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모았던이유가 사실상 쓸만한인재는 아버지인 관리자가 다 쓸어가고 남은게없어서 남은 쓰레기중에 그나마 가능성있는애들을 주워서 쓰는거아닐까

갬블러도 성냥팔이도 그렇지만 맨마 기집가도 사실... 시솝이 끌어모으지않았으면 진작에 하극상에 뭐에 기반다박살나고 용병따리용병따에서 멈췄을거같읁데


좆사기10각계들고가는 관리자vs매물없어서 그냥 일반 쓰알이나 주워서 쓰는 시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