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공식 2번녀는 얘인데 왜 자꾸 다른캐릭 올림;;;
추천
3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5
작성일
댓글
[2]
purple
켁븜구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실시간 민심테스트
[7]
671
80
이제 저히 게임얘기해오
55
0
우리 학교 에타 어질어질하네
[11]
222
6
아 존나 기대되네 ㅋㅋㅋㅋㅋㅋ
42
0
개표 빨리해줘..
31
0
이제 스비가 대통령당선축전으로 각지아 알몸도게자짤만 내주면 완벽하다
51
0
아 좃됐다
58
0
의외로 잘못된 지역 별명
[8]
202
9
77ㅓ억-
[1]
69
1
아 근데 좆댔네
[5]
130
0
???: 에이 씨발 10퍼 넘었네 집가서 건이나 돌려야겠다....
117
0
부모님 눈치봐야하는 카붕이면 개추ㅋㅋ
[5]
113
6
아직 이땅에 민주주의가 살아있어서 정말 다행이다
[2]
79
1
아버지 기상하심
[1]
126
1
우리가족만 ㅈㄴ 화목함?
[2]
96
0
현시각 최고의 팀
87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브스로 보는데 미쳤나
[2]
188
1
뉴비 드디어 성공했다
[19]
1577
43
개같이 멸망한 페미들 웃겨서 잠못자면 개추 ㅋㅋㅋㅋ
[12]
2317
93
부모님 윤석열 진짜 ㅈㄴ싫어하던데
[6]
222
3
칼바람 4/5 모집중
[1]
60
1
이거 약간 그거 생각남 ㅋㅋ
98
1
부모님 주무셔서 다행이다 ㅋㅋㅋㅋ
[5]
148
1
카사 공식 2번녀는 얘인데 왜 자꾸 다른캐릭 올림;;;
[2]
105
3
시발 내일 아침해 뜨자마자 누나년 표정 봐야쓰겄노ㅋㅋ
[4]
124
2
선거 AI 개병신인것도 인증됨 ㅋㅋ
[1]
102
0
개표보다가 지금까지 못잔카붕이면 개추
[2]
62
4
관심 못받았지만 압도적으로 이긴거
92
3
근데 표차 ㄹㅇ 오지긴 하네
88
0
엣?? 대통령??? 난데????
[2]
128
0
이벤트스토리, 이거 정규스토리랑 이어지는건가? 마지막에 떡밥이 나오는데?
[2]
69
0
속보)아버지 소주 까심
[6]
191
2
자고 일어났는데 내가 대통령?
[4]
156
4
재앙이가 진짜 ㅈㄴ대단한새끼임
[3]
163
0
??:여보 저쪽에서 누가 부르는데요?
[3]
129
8
박영선 울먹이노 ㅋㅋ
[1]
99
0
선거도 끝났겠다 모의작전 돌리러 가즈아
33
0
집안 분위기 개좆될예정ㅋㅋ
[17]
187
1
✋질문
에이허브 만들어 알비온 만들어?
[7]
115
0
이재명 지켜줘라
70
0
챈최초냐?????????? 머통령채널에 개추한번만
[14]
1836
60
빨리 각시윤 픽업하고
43
0
확실히 각하포스는 이명박이 짱이였는데
[1]
96
0
어리둥절 ㅋㅋㅋㅋㅋㅋ
50
0
본인 진짜 골수 빨갱이인데
[1]
18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