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한테 대놓고 나 당선됐으니까 전화 해서 서로 덕담 주고받으면 좋을것 같다는 말을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 건전하겠냐고 그게 




걍 일방적인 티배깅이지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