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비는 대선기념으로 기채권 3000장을 뿌려야한다고 생각함
추천
3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78
작성일
댓글
[4]
잉딩
ㅇㅇ
켁븜구리
뿌뿌잉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르카 재무장 할까?
[3]
101
0
무효표 30만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30
0
근데 이거보면 진짜 성별론 성능 확실한게
[5]
600
21
아 ㅋㅋㅋㄱ 잠 안잔 보람이 있었다.
28
0
위촉오 삼국지 집안임
[1]
49
0
윤석열 가는길 신호등 일부러 조정해놓은거임?
[2]
105
0
이제 정떡 멈춰!
[3]
106
0
편의물품 방어 대공 공격 일일3회 전부 다삼?
[3]
55
0
별 좃같은 갈라치기하니까 저 모양이지
[1]
107
1
그놈에 전략전 진짜
53
0
✋질문
재무장 관련 질문
[5]
81
0
당선까지 15만표
56
0
민주당도 진짜 대단하다 ㅋㅋㅋ
[2]
152
0
갈라치기는 ㄹㅇ 괘씸한게
[8]
678
39
우리집은 다 2번이라 평온해
39
0
부모님이랑 정치색이 같다는 건 ㄹㅇ 축복이다
[7]
139
9
사실 저는 자다옴
31
0
시발 레이드 dps 버그걸리면 껐다켜야하는버그 언제고쳐줌
[1]
43
0
맞는말 하는거긴 한데 왤케 웃기지
64
0
✋질문
애국보수들아 고개를 들어라
[1]
96
3
훠훠 근데 줘는 어디로 가는중인겁니꽈
[4]
135
7
ㄹㅇ 나라 지키는
[2]
110
2
뉴비 각힐VS각등
[5]
120
0
스비는 대선기념으로 기채권 3000장을 뿌려야한다고 생각함
[4]
78
3
실시간 민심테스트
[7]
671
80
이제 저히 게임얘기해오
55
0
우리 학교 에타 어질어질하네
[11]
222
6
아 존나 기대되네 ㅋㅋㅋㅋㅋㅋ
42
0
개표 빨리해줘..
31
0
이제 스비가 대통령당선축전으로 각지아 알몸도게자짤만 내주면 완벽하다
51
0
아 좃됐다
58
0
의외로 잘못된 지역 별명
[8]
202
9
77ㅓ억-
[1]
69
1
아 근데 좆댔네
[5]
130
0
???: 에이 씨발 10퍼 넘었네 집가서 건이나 돌려야겠다....
117
0
부모님 눈치봐야하는 카붕이면 개추ㅋㅋ
[5]
113
6
아직 이땅에 민주주의가 살아있어서 정말 다행이다
[2]
79
1
아버지 기상하심
[1]
126
1
우리가족만 ㅈㄴ 화목함?
[2]
96
0
현시각 최고의 팀
87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브스로 보는데 미쳤나
[2]
187
1
뉴비 드디어 성공했다
[19]
1576
43
개같이 멸망한 페미들 웃겨서 잠못자면 개추 ㅋㅋㅋㅋ
[12]
2316
93
부모님 윤석열 진짜 ㅈㄴ싫어하던데
[6]
221
3
칼바람 4/5 모집중
[1]
6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