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제 찢때문에 이민알아봤는데
내동생은 미국시민권자라 형제자매로는 영주권 기간 어느정도 되나 했더니
14년 걸리더라 시발ㅋㅋ
근데 윤이 당선됬으니 이제 트짹 페미년들이 이민알아볼 차례인데
얘네는 좀 그냥 이민심사 존나빠르게 해서 쫒아냈으면 좋겠노
내가 어제 찢때문에 이민알아봤는데
내동생은 미국시민권자라 형제자매로는 영주권 기간 어느정도 되나 했더니
14년 걸리더라 시발ㅋㅋ
근데 윤이 당선됬으니 이제 트짹 페미년들이 이민알아볼 차례인데
얘네는 좀 그냥 이민심사 존나빠르게 해서 쫒아냈으면 좋겠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