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헌법 1타강사 몸푸는중 ㄷㄷㄷ
추천
6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0
작성일
댓글
[4]
레닌
혼란스런뉴비
ㅇㅇ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월드 대성공률 70프로 맞냐?
[4]
103
0
출구조사<<<<< 이새끼 존냐 정확하네?
[3]
191
0
친중 때문에 이재명은 무리
[1]
106
2
대단하긴함
[2]
123
0
복귀 카붕이 뭐해야할지 모르겠음...
[1]
101
1
자 이제 하라보지 따라오너라
[3]
87
0
구인/구직
뉴비 컨소랑 친구 구해요
49
0
정떡글 밀었다
[2]
96
0
다른것도 아니고
47
0
윤 뽑혔다고 좋아할게 아니라
[3]
219
-6
더 배트맨.jpg
[1]
122
2
박근혜 파면은 지금봐도 엄청난 순간임
[3]
185
0
나 개인적인 이번 대선 소감
[1]
114
0
착한 카붕이는 정떡,징집떡밥 글을 모두 미러써요
[4]
132
0
드디어 편히 잠드는 사람
[17]
725
51
아 3시간 일찍 깨니까 머리아프네
[1]
43
0
의석 숫자 줄여야돼
43
0
나 솔직히 노무현콘 싫었음
[7]
211
3
경기도민은 좆잡고 반성해라 시발
[4]
200
0
이른새벽 배채울거추천받습니다
[10]
117
0
책 주는 보급작전 돌아도됨?
[13]
116
0
5년만에 ㄷㄷ
[2]
102
0
헌법 1타강사 몸푸는중 ㄷㄷㄷ
[4]
190
6
근데 지금 투표이긴게 승리한게 아님
[4]
169
4
투표는 끝난거갓으니 카사를 해볼까
43
0
그냥 트짹 페미년들은 이민 가줬으면 좋겠노
[7]
173
0
군인들 많은 지역 죄다 보수인거 재밌더라
[2]
108
0
젖통 보고가
95
2
땅고르기 중단되서 다행이다
83
0
진짜 다시는 멍청도, 감자국이라 부르지마라
[3]
164
4
지아야, 이제 선거 끝났어.
[1]
126
0
근데 출구조사 ㄹㅇ 못믿을만했음
[3]
159
0
이분 없었음 정권 교체 못했음 ㅋㅋㅋ
[12]
749
39
아니 잠 자기 ㅈㄴ 애매한 시간인데?
[2]
97
0
이제 레진빼러 가야지
[3]
87
0
난 진짜 60대 40으로 개같이 처바를줄
[1]
144
0
기분은 나름 좋은데 갑자기 좆같아진게
124
0
잘자
[4]
87
0
그냥 여긴 분위기가 그런 느낌임
107
0
이번 대선 어지간한 스포츠경기 빰치게 재밌었노
[3]
114
0
근데 이벤트 교환소 생각보단 별로네
[1]
85
0
알몸도게자라는건 왤케 꼴릴까
[6]
527
0
???:이제 내 역할은 끝났군
[3]
135
4
카붕이 그냥 자퇴해야겠노
[9]
2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