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속 새벽에 깸
지금도 그런 상태고
만약 여기서 일어나면 나중에 낮에 존나 졸려서
거기서 잠들면 그대로 수면 패턴 씹창나고
만약 다시 자겠다고 개기고 자면
1시까지 누가 업어가도 모를 정도로 잠
좆같네

계속 새벽에 깸
지금도 그런 상태고
만약 여기서 일어나면 나중에 낮에 존나 졸려서
거기서 잠들면 그대로 수면 패턴 씹창나고
만약 다시 자겠다고 개기고 자면
1시까지 누가 업어가도 모를 정도로 잠
좆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