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물가는 잡고 최저임금 얘기해야지? 뭐요왜요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320 작성일 2022-03-09 19:59:17 https://arca.live/b/counterside/45967580 물가도 안잡고 임금부터 내리자 지랄하면 바로 불지르러간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ㅇㅇ 2022-03-09 19:59:51 ? 임금을 조져야 물가가 내려가지 펼쳐보기▼ 비선정 2022-03-09 20:00:58 ㄴㄴ통화량 자체가 너무 늘어나서 지금 임금을 내리면 오히려 인플레 고통이 가중됌 펼쳐보기▼ 뭐요왜요 2022-03-09 20:01:07 물가가 안정되야 뭘 하든가 말든가하지 지금 전체적으로 양적완화에 원자재값 러시아때문에 폭등하는 상황에서 임금 내린다 선언하면 폭동나지 펼쳐보기▼ ㅇㅇ 2022-03-09 20:01:42 폭동내는새끼들은 진압하는거고 지금 최저임금때문에 자영업자 다뒤지고있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2-03-09 20:02:11 그리고 어차피 최저받는새끼들은 지 능력문제 아니냐 펼쳐보기▼ 뭐요왜요 2022-03-09 20:04:07 최저받는 새끼에 니도 포함되는거 알긴아노 직장인 월급기준도 최저시급 기준으로 상향조정해서 지급하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2-03-09 20:05:08 월급도 시장경제에 따라 결정되는거고 내 능력안돼서 월급깎이면 감수해야지 꼬우면 찢찍고 공산당하지그랬노 펼쳐보기▼ 뭐요왜요 2022-03-09 20:09:13 지 의견안맞으면 공산당하라고 하노 ㅋㅋㅋ 니같은놈들이 넘쳐나서 보수가 힘못썼던거지 시장경제채제에서 존나 열심히 했는데도 최저생계비용도 못받으면 그게 공산당이 그렇게 좋아하는 노동착취지 그럼 뭐노 왜 유럽이나 미국같은데에서 최저생계기준을 왜 정하겠노 그런논리 빗대서 돈빨아재끼는 놈들 방지하려고 만든거여 펼쳐보기▼ ㅇㅇ 2022-03-09 20:11:48 딱 한번만 적어준다 임금도 수요공급법칙에 의해 정해지는거고 이게 시장경제다 근데 최저시급은 거기에 인위적인 조작을 가해서 자연스녀운 가격형성을 방해하고 알바같은 새끼들이나 월급오르지 능력으로 최저 이상 받는 직원들은 오히려 손해보는거임 펼쳐보기▼ 뭐요왜요 2022-03-09 20:14:49 최저시급을 줄이는게 문제가 아니라 주52시간 그거를 죽이는게 맞는거지 당장 시급 그것부터 죽이라고 하면 누가 일하겠노 사람 심리적으로는 경제적 이익이 줄어드는순간 근무욕구가 팍떨어지는게 자유경쟁시장의 특징이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2-03-09 20:15:27 꼬우면 일하지 말라그래 별걱정을 다하노 펼쳐보기▼ 뭐요왜요 2022-03-09 20:16:06 *수정됨 그러면 당장 가게나 생산공장쪽 하는 사람들은 일손없어서 좆되는데 어쩌라는거노 펼쳐보기▼ ㅇㅇ 2022-03-09 20:17:24 근무욕구 떨어진다고 굶어뒤질거임? 쓸데없는걱정임 노조가 시장왜곡만 안시키면됨 펼쳐보기▼ 뭐요왜요 2022-03-09 20:19:26 시급이 보장되거나, 근무환경이 좋은곳으로 가겠지 그러면 결국에는 무한반복인데 그게 해결이 되겠노 딱 일한만큼만 벌 사람은 그렇게 주고 더 벌고 싶은사람을 늘리는게 맞는거지 펼쳐보기▼ ㅇㅇ 2022-03-09 20:21:32 그게 바로 시장에 의한 자연스러운 조정이지 일손이 없으면 알아서 월급을 조정해 직원을 고용하는거고 근데 그렇게 많이 안올려도 될거임 노동자새끼들 솔직히 5년동안 기가 너무 살았음 펼쳐보기▼ 뭐요왜요 2022-03-09 20:23:02 올린다기 보단 걍 주52시간 같은시간제한만 없애면 되는정도임 임금? 솔직히 이 상태에서 내리는 순간 스태그플레이션 상황에서 진짜 뭔일 날수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2-03-09 20:24:32 똑같은소리만 계속하네 뭔일 안날테니 걱정마셈 오히려 경기 살아날거임 펼쳐보기▼ 뭐요왜요 2022-03-09 20:24:33 *수정됨 노동자 임금 잘못건드리다가 마가렛대처하고 영국이 어떻게 좆될뻔했는지 생각하면 차라리 연금같은 제도나 고쳐서 효율성 끌어올리는게 더 답일수도 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2-03-09 20:24:58 그 대처가 뒤지기직전 영국 살려준건 알고? 펼쳐보기▼ 비선정 2022-03-09 20:00:39 물가 솔직히 못 잡을 거 같음 미국이랑 전세계적으로 모두가 양적 완화를 너무 많이 했어 펼쳐보기▼ 비선정 2022-03-09 20:03:20 차라리 연금 개혁쪽으로 가는 게 더 답일거 같긴 함 여가부, 통일부, 시의원 제도, 방송국 민영화(kbs1,ebs 제외) 같은 거 하면서 국가 효율성 끌어올리고 그걸 연금화 하는 방향으로 가는 게 현 시점에서 가장 나은 답인 듯 펼쳐보기▼ 4nk 2022-03-09 20:03:38 물가랑 집값은 못잡을듯. 비관적임 펼쳐보기▼ 비선정 2022-03-09 20:06:25 둘 다 통화량이랑 비례해서 가는 애들이라 어쩔수 없이 비관적으로 보게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섭 버그 ㅋㅋㅋㅋㅋㅋ [5] 솔저가하고싶어요 2022.03.09 198 0 그 성별 출산보이콧 선언ㅋㅋㅋㅋ [19] ㅇㅇ 2022.03.09 645 23 지금 가장 바쁜 새끼 [3] dwsss 2022.03.09 144 7 난 근데 솔직히 최저시급보다 52시간이 더 빨갱이같았음 ㅇㅇ 2022.03.09 148 0 우리집은 나 제외하고 투표 안 하던데? [3] 중국몽좋다 2022.03.09 121 0 이왕 빨간당이 집권당 되었는디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9 118 0 우리 아빠도 이재명 뽑았는데 [4] dwsss 2022.03.09 223 1 난 내 월급 깎여도 상관없으니 최저시급 폐지해야한다고 [1] ㅇㅇ 2022.03.09 167 -5 우리집반응이 진짜 개웃긴데 [4] 멜 2022.03.09 170 0 한학기 휴학신청하길 잘했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9 73 0 우리 학교 에타가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9] 워렉 2022.03.09 193 1 씁 이건 아닌데 [23] purple 2022.03.09 272 0 우리집 폭풍전야다 [3] 단또또단 2022.03.09 120 7 상태 많이 이상하네 척추탄 2022.03.09 95 0 진짜 9시간 내내 스릴러 영화보는줄 알았다 시발 ㅇㅇ 2022.03.09 68 0 스포 속보) 본인 엄마한테 욕먹음 [7] dwsss 2022.03.09 261 3 내가 미안하다 [14] Fractal 2022.03.09 1390 38 살면서 이렇게 [1] 로리힐데 2022.03.09 97 1 지금 우리집 축제 분위기임 ㅋㅋ [1] 다크소울템플러 2022.03.09 163 0 야ㅋㅋ혹시나 찢 되면 목숨이라도 구하게 뱃지 구했었거든? [21] 레닌 2022.03.09 1940 32 상관없음 0.8퍼가 80퍼임 ㅇㅇ 2022.03.09 93 2 솔직히 지금 대선 결과도 마음에 들진 않음 [8]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9 189 2 한동안 수면패턴 좋았는데 [1] ㅇㅇ 2022.03.09 77 0 물가는 잡고 최저임금 얘기해야지? [23] 뭐요왜요 2022.03.09 320 1 타오바오 업자 장사 안접었으면 많이 벌었겠노 [3] 잉딩 2022.03.09 141 0 밀리아리세계도 씨가마른걸로아는데 충혹마 2022.03.09 129 0 난 지금부터 시작임 ㅇㅇ 2022.03.09 62 0 근데 진짜 0.8퍼는 시발ㅋㅋㅋㅋ [2] ㅇㅇ 2022.03.09 203 0 이건 꿈일거야.. [1] 단또또단 2022.03.09 419 18 진짜 재밌었다 중국몽좋다 2022.03.09 45 0 [속보] 거물급 유튜버 복귀 선언 [5] ㅇㅇ 2022.03.09 588 27 1번남, 2번남 갈라치기가 가장 좆같았음 페브렌 2022.03.09 89 2 헝앱도 7각계 이하는 다털려있음 [1] 루호스 2022.03.09 94 0 부정선거 레전드 [5] ㅇㅇ 2022.03.09 221 7 자야겠다 [3] Rhidelz 2022.03.09 79 0 시발 내일 알바 어떡하지 [2] ㅇㅇ 2022.03.09 95 0 리짜이밍 "시진핑 주석께 사과" 천년이발사 2022.03.09 72 1 갑자기 그거 생각나네 [8] 워렉 2022.03.09 87 0 이제 52시간부터 폐지해야지 [1] ㅇㅇ 2022.03.09 131 -4 밤새는거 한두번이아닌데 오늘은욀캐힘드나했더니 [9] 충혹마 2022.03.09 161 0 ✋질문 계정살건데 [10] 난씨발눈치도없냐 2022.03.09 175 0 선거 구경하느라 모바일겜 숙제 ㅈㄴ 놓침 [2] 작심삼일 2022.03.09 59 0 이제 진압 시작함? [3] 중국몽좋다 2022.03.09 102 0 ?? : 제가 말놓고 딱! 한마디 할까요? [2] ㅇㅇ 2022.03.09 102 7 이제 편안히 자야지 [1] purple 2022.03.09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9 20: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