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시급 자체는 미국도 하는거니 그려려니 했는데

52시간 이 좆같은건 ㄹㅇ 포퓰리즘아님?

일하는새끼 일 더시키고 돈 더주면 사나 직원이나 윈윈인데 별 병신같은짓 한다고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