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씁 이건 아닌데 purpl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271 작성일 2022-03-09 20:06:07 https://arca.live/b/counterside/45967737 장제원이 왜 비서실장..?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레닌 2022-03-09 20:06:34 어어 아무리 그래도 벌써 똥싸노 펼쳐보기▼ purple 2022-03-09 20:06:53 토깡이 2022-03-09 20:06:40 야발 ㅋㅋ 펼쳐보기▼ purple 2022-03-09 20:07:15 시작부터 왜 이러노 펼쳐보기▼ ㅇㅇ 2022-03-09 20:07:13 시발 뭐? 펼쳐보기▼ purple 2022-03-09 20:07:22 뉴스뜸 펼쳐보기▼ ㅇㅇ 2022-03-09 20:07:38 아 지랄노 펼쳐보기▼ purple 2022-03-09 20:09:50 Asu 2022-03-09 20:07:27 윤 자기입으로 말한게 아니면 공식아니라고도 예전에 햇고 바로나온 찌라시라 거부반응민 좀 내면 될거임 펼쳐보기▼ purple 2022-03-09 20:08:08 국핵관피셜 뉴스긴함 펼쳐보기▼ 멜 2022-03-09 20:07:29 ? 펼쳐보기▼ purple 2022-03-09 20:09:05 뉴스로 뜸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9 20:07:32 뭐 그럴거 같긴 했음ㅋㅋ 펼쳐보기▼ purple 2022-03-09 20:09:14 ㅇㅇ 2022-03-09 20:08:21 인수위 비서실장이라니까 뭐 청와대 비서실장까지 가면 문제겠지 펼쳐보기▼ purple 2022-03-09 20:09:34 장제원+권성동 환상의 콜라보 간드아 펼쳐보기▼ ㅇㅇ 2022-03-09 20:12:39 유력이지 확정은아니랜다 우리 반응좆같으면 바꿀듯 빨리 좆같다고하자 펼쳐보기▼ purple 2022-03-09 20:13:34 1점지원단개추투척기 2022-03-09 20:19:39 *수정됨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1054367 확정인듯? 내정됐다네 나도 장제원은 아닌거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2022-03-09 20:20:28 거기에 유력이라 적혀있잖노 아모른직다 펼쳐보기▼ 1점지원단개추투척기 2022-03-09 20:21:12 내가 난독이네 ㅈㅅ 펼쳐보기▼ ㅇㅇ 2022-03-09 20:21:29 ㅇㅇ 2022-03-09 20:21:4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복귀 할만함? [5] 우라누스 2022.03.09 155 1 ??? : 당선 축하드립니다! dwsss 2022.03.09 95 0 노무현 ㅇㅇ 2022.03.09 71 2 미국응디 따땃하노 jpg [2] ㅇㅇ 2022.03.09 298 15 크...크크큭...크크큭 [4] 젯빗 2022.03.09 101 1 이거모듈챌이넘맛있어서 이벤맵아직밀지도안음 [2] 충혹마 2022.03.09 104 1 ✋질문 오퍼 누구쓸까 [8] 달달룽 2022.03.09 99 0 시긁마<<<<모읾??,,, [11] ㅇㅇ 2022.03.09 124 0 복귀패키지 살까 리소나 2022.03.09 60 0 본인 현재 에타에 허경영 무효표 밝혀... [1] 워렉 2022.03.09 124 0 솔직히 이건 통발이지 [3] 중국몽좋다 2022.03.09 115 1 일섭 버그 ㅋㅋㅋㅋㅋㅋ [5] 솔저가하고싶어요 2022.03.09 197 0 그 성별 출산보이콧 선언ㅋㅋㅋㅋ [19] ㅇㅇ 2022.03.09 644 23 지금 가장 바쁜 새끼 [3] dwsss 2022.03.09 143 7 난 근데 솔직히 최저시급보다 52시간이 더 빨갱이같았음 ㅇㅇ 2022.03.09 147 0 우리집은 나 제외하고 투표 안 하던데? [3] 중국몽좋다 2022.03.09 121 0 이왕 빨간당이 집권당 되었는디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9 118 0 우리 아빠도 이재명 뽑았는데 [4] dwsss 2022.03.09 222 1 난 내 월급 깎여도 상관없으니 최저시급 폐지해야한다고 [1] ㅇㅇ 2022.03.09 167 -5 우리집반응이 진짜 개웃긴데 [4] 멜 2022.03.09 170 0 한학기 휴학신청하길 잘했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9 73 0 우리 학교 에타가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9] 워렉 2022.03.09 193 1 씁 이건 아닌데 [23] purple 2022.03.09 271 0 우리집 폭풍전야다 [3] 단또또단 2022.03.09 119 7 상태 많이 이상하네 척추탄 2022.03.09 94 0 진짜 9시간 내내 스릴러 영화보는줄 알았다 시발 ㅇㅇ 2022.03.09 66 0 스포 속보) 본인 엄마한테 욕먹음 [7] dwsss 2022.03.09 261 3 내가 미안하다 [14] Fractal 2022.03.09 1390 38 살면서 이렇게 [1] 로리힐데 2022.03.09 97 1 지금 우리집 축제 분위기임 ㅋㅋ [1] 다크소울템플러 2022.03.09 162 0 야ㅋㅋ혹시나 찢 되면 목숨이라도 구하게 뱃지 구했었거든? [21] 레닌 2022.03.09 1939 32 상관없음 0.8퍼가 80퍼임 ㅇㅇ 2022.03.09 92 2 솔직히 지금 대선 결과도 마음에 들진 않음 [8]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9 188 2 한동안 수면패턴 좋았는데 [1] ㅇㅇ 2022.03.09 76 0 물가는 잡고 최저임금 얘기해야지? [23] 뭐요왜요 2022.03.09 320 1 타오바오 업자 장사 안접었으면 많이 벌었겠노 [3] 잉딩 2022.03.09 141 0 밀리아리세계도 씨가마른걸로아는데 충혹마 2022.03.09 129 0 난 지금부터 시작임 ㅇㅇ 2022.03.09 61 0 근데 진짜 0.8퍼는 시발ㅋㅋㅋㅋ [2] ㅇㅇ 2022.03.09 202 0 이건 꿈일거야.. [1] 단또또단 2022.03.09 418 18 진짜 재밌었다 중국몽좋다 2022.03.09 44 0 [속보] 거물급 유튜버 복귀 선언 [5] ㅇㅇ 2022.03.09 588 27 1번남, 2번남 갈라치기가 가장 좆같았음 페브렌 2022.03.09 88 2 헝앱도 7각계 이하는 다털려있음 [1] 루호스 2022.03.09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9 20: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