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 성별 출산보이콧 선언ㅋㅋㅋㅋ ㅇㅇ 추천 23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644 작성일 2022-03-09 20:10:06 https://arca.live/b/counterside/45967820 언제는 애 낳았노ㅋㅋㅋㅋ 추천! 2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Asu 2022-03-09 20:10:33 비선정 2022-03-09 20:10:37 이미 세계 최저인데 뭔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Rhidelz 2022-03-09 20:10:56 *수정됨 팩트 한 접시) 문재인 시절에도 계속 줄고 있었다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9 20:11:03 대충 무과금이 과금보이콧 한다는 짤 펼쳐보기▼ 단또또단 2022-03-09 20:11:04 성별이 자웅동체인가 펼쳐보기▼ 레닌 2022-03-09 20:11:14 시발 이미 안낳는중인데 병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랄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3-09 20:11:30 지들이랑 누가 만나고 싶어한다고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으쯔라구요 2022-03-09 20:11:44 여성인권이 최저 어쩌구는 선동이지만 출산율은 걍 ㄹㅇ 세계꼴찌 ㅋㅋㅋ 펼쳐보기▼ 김장막 2022-03-09 20:11:54 쟤네는 지금 출산율낮아서 나라망해가는거 모르는듯 펼쳐보기▼ 솔라스 2022-03-09 20:12:03 중국몽좋다 2022-03-09 20:12:13 저거 그냥 통발아님? 얼마나 병신같은 새끼들 많은지 어그로 끌어본거같은데 ㅋㅋㅋㅋ 펼쳐보기▼ 1점지원단개추투척기 2022-03-09 20:12:18 출생률은 또 뭔 애미뒤진 개소리같은 단어야 펼쳐보기▼ ㅇㅇ 2022-03-09 20:13:58 *수정됨 사실 출생율은 있는 단어임 1000명당 신생아수가 출생율 여자 하나가 살면서 낳는 평균 아가 수가 출산률 펼쳐보기▼ 물개는삐약 2022-03-09 20:12:53 못하는거랑 안하는거는 다른거다 펼쳐보기▼ ㅇㅇ 2022-03-09 20:13:31 잘 해줘도 안 낳고 안 해줘도 안 낳으면 잘 해줄 이유가 없지? 펼쳐보기▼ ㅅㄴㅇ 2022-03-09 20:13:39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3-09 20:17:59 팩트) 안 낳는게 아니라 못 낳는거다ㅋㅋ 도태 된 상폐년들은 다벗어도 안꼴려~ 펼쳐보기▼ 히토류 2022-03-09 20:40:31 이거 약간 본인을 애낳는 기계로 생각하는 여혐 같음.. 펼쳐보기▼ 애기맘마통 2022-03-09 20:48:55 응 어차피 더내려갈곳도없어 꼴찌야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타 개잼이다 룽고 2022.03.09 45 0 스포 고모 이렇게 나오면 좋겠다 [1] 워렉 2022.03.09 108 2 스포 구멍이많은여자 디셉션 2022.03.09 456 3 산업혁명 차수가 올라가면 일자리는 줄어듬 비선정 2022.03.09 83 0 "윤 대통령,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2] ㅇㅇ 2022.03.09 153 0 각지아 버프주는 범위랑 배리어주는 범위가 다른가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9 95 0 ✋질문 지부 3개로 늘어났는데 소대 늘려야됨? [9] 피아니시모 2022.03.09 107 0 전과목 9등급, 서울대 보이콧 선언 [3] 천년이발사 2022.03.09 366 18 우리집 고요함ㅋㅋㅋㅋ 더듬어민주당 2022.03.09 92 0 ✋질문 오퍼 기술전수 질문좀 [4] 달달룽 2022.03.09 243 0 지금 복귀 할만함? [5] 우라누스 2022.03.09 155 1 ??? : 당선 축하드립니다! dwsss 2022.03.09 95 0 노무현 ㅇㅇ 2022.03.09 71 2 미국응디 따땃하노 jpg [2] ㅇㅇ 2022.03.09 298 15 크...크크큭...크크큭 [4] 젯빗 2022.03.09 101 1 이거모듈챌이넘맛있어서 이벤맵아직밀지도안음 [2] 충혹마 2022.03.09 105 1 ✋질문 오퍼 누구쓸까 [8] 달달룽 2022.03.09 99 0 시긁마<<<<모읾??,,, [11] ㅇㅇ 2022.03.09 124 0 복귀패키지 살까 리소나 2022.03.09 60 0 본인 현재 에타에 허경영 무효표 밝혀... [1] 워렉 2022.03.09 124 0 솔직히 이건 통발이지 [3] 중국몽좋다 2022.03.09 115 1 일섭 버그 ㅋㅋㅋㅋㅋㅋ [5] 솔저가하고싶어요 2022.03.09 198 0 그 성별 출산보이콧 선언ㅋㅋㅋㅋ [19] ㅇㅇ 2022.03.09 644 23 지금 가장 바쁜 새끼 [3] dwsss 2022.03.09 144 7 난 근데 솔직히 최저시급보다 52시간이 더 빨갱이같았음 ㅇㅇ 2022.03.09 148 0 우리집은 나 제외하고 투표 안 하던데? [3] 중국몽좋다 2022.03.09 121 0 이왕 빨간당이 집권당 되었는디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9 118 0 우리 아빠도 이재명 뽑았는데 [4] dwsss 2022.03.09 222 1 난 내 월급 깎여도 상관없으니 최저시급 폐지해야한다고 [1] ㅇㅇ 2022.03.09 167 -5 우리집반응이 진짜 개웃긴데 [4] 멜 2022.03.09 170 0 한학기 휴학신청하길 잘했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9 73 0 우리 학교 에타가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9] 워렉 2022.03.09 193 1 씁 이건 아닌데 [23] purple 2022.03.09 272 0 우리집 폭풍전야다 [3] 단또또단 2022.03.09 120 7 상태 많이 이상하네 척추탄 2022.03.09 95 0 진짜 9시간 내내 스릴러 영화보는줄 알았다 시발 ㅇㅇ 2022.03.09 66 0 스포 속보) 본인 엄마한테 욕먹음 [7] dwsss 2022.03.09 261 3 내가 미안하다 [14] Fractal 2022.03.09 1390 38 살면서 이렇게 [1] 로리힐데 2022.03.09 97 1 지금 우리집 축제 분위기임 ㅋㅋ [1] 다크소울템플러 2022.03.09 163 0 야ㅋㅋ혹시나 찢 되면 목숨이라도 구하게 뱃지 구했었거든? [21] 레닌 2022.03.09 1940 32 상관없음 0.8퍼가 80퍼임 ㅇㅇ 2022.03.09 93 2 솔직히 지금 대선 결과도 마음에 들진 않음 [8]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9 189 2 한동안 수면패턴 좋았는데 [1] ㅇㅇ 2022.03.09 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9 20: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