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소류겐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4
작성일
댓글
[1]
Something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공략 쓰려면
[2]
69
0
최저시급은 어찌됐건 손봐야함
[3]
224
-1
주관적인 뉴비 공략쓰기 힘든 이유
[2]
126
1
근데 파딱 징집은 언제부터 시작함?
[2]
75
0
정떡 멈춰
[4]
114
0
처음부터 재무장<<<개지랄임
[6]
176
2
지금 아침이지?
46
0
정떡 식을거같지가 않노
[2]
108
0
내가밧을대 누가 뉴비공략 써줘야핢..
[13]
155
1
정떡 멈춰!
[3]
117
3
우리가 봐야할 정치이야기
[6]
140
0
빨리 6지부 린시엔을 완성해야...
79
0
이겜근데너프는좀안하냐
[9]
122
0
정치보다 종교문제로 많이싸웠는데
[1]
74
0
우리도 가족하고 성향 때문에 싸운 적은 없는거 같음
59
0
정떡이 점점 커질거갓다
[4]
150
1
머야 4시부터 자고 왓는데 찢겻네
[6]
125
0
정치일로 가족이랑 크게 싸워본적은 없는듯
[1]
84
0
존나 싸하노
[5]
127
6
개추 2개는 자추라는 념글때문에 불편함
55
8
실시간 좆댄놈
70
0
사실 최저시급이나 52시간 근무제보다 중요한 문제가 하나 있는데
[3]
139
1
소류겐
[1]
64
4
리세계 사고싶어 야팔
59
0
속보)부정선거 증거떴다
[4]
180
2
정치보다 민감한 문제가 있음
[11]
145
6
52시간, 최저임금은 개민감한 문제임
[16]
418
17
각호 무적일때 머 표시되는 거 잇냐
[3]
80
0
한가지 소신발언함
[7]
160
-1
(권한 없음)
각호 무적시간 진짜 존ㄴㄴㄴㄴㄴㄴㄴㄴ나기네
[2]
109
0
그래도 이번 대선덕분에 내가 여친사귈확률이 증가했겠지...
[14]
151
1
정치얘기 낮12시까지만하면 어떻노
[2]
106
7
누가 누굴 사람으로 보든 안보든 관심없어
87
0
광고로 보이는 미쿠팔이 리듬겜 한국출시 하나보네
47
0
황금탄으로 튜바나 셋바좀 바꿔먹게 해줌 안되나
[1]
79
0
기채권 패키지는 뭐가 제일 효율좋냐
[1]
165
0
형들 여기 카사챈이야 정치얘기는 다른데서 하자...
[3]
153
2
최저시급이니 52시간이니 하는건 말을 곱게 해도 의견이 갈리는 논제인데
[7]
326
14
카붕이들 왜 밸런스 좃박았다는지 이해함
[12]
200
3
한번도 안쓴 중고
[1]
92
0
구글 환불됨?
[3]
155
0
보급소 채용권 10퍼 할인 삼?
[2]
89
0
찢 개같이 멸망한 기념으로
[5]
165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