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가밧을대 누가 뉴비공략 써줘야핢.. Radeath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54 작성일 2022-03-09 20:50:54 https://arca.live/b/counterside/45968512 범용적으로 쓸 수 있는 머 미니나 유나나 시윤같은거 각성캐 하나만 키우고재무장부터 키우라고 해야핢.. 들어가는 재화고 나발이곪...재무장은 신읾...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양하림 2022-03-09 20:51:18 Something 2022-03-09 20:52:05 근데 재무장에 들어가는 재화량땜에 선뜻 권하기가 좀 그런.. 펼쳐보기▼ Radeath 2022-03-09 20:53:02 융합핵이 진자 존나 모자란데 각성 세 개 110 찍는거 <<<<< 재무장이 후러씬 쌘거 같읆.. 어차피 전당에서도 보스는 싹 다 각성 출전 불가인거 생각해돎... 재무장이 아무리바ㅏ도 먼저같읆.. 펼쳐보기▼ Something 2022-03-09 20:53:29 Something 2022-03-09 20:53:43 오 그렇네 펼쳐보기▼ 니삭스조아 2022-03-09 20:55:35 대체 재무장이 얼마나 좆사기인거야 펼쳐보기▼ 더듬어민주당 2022-03-09 20:56:26 리더3코 핑챙이 스나만 없으면 각힐만큼 튼튼함 펼쳐보기▼ 니삭스조아 2022-03-09 20:56:40 더듬어민주당 2022-03-09 20:57:14 pvp도 이새끼 없으면 메타때 겜 빡세거나 못 돌림 아예 펼쳐보기▼ 니삭스조아 2022-03-09 20:58:39 건 너무 병신컨텐츠라 잘 안하긴했는데... 펼쳐보기▼ 더듬어민주당 2022-03-09 20:55:58 글고 클딧, 적성핵, 경치통, 빨책도 문제임 당장 기본은 미리 키워뒀대도 재무장 박는데 SSR은 특적핵60개에 깡연협권 박으면 보라권 몇개지? 1천개는 넘는걸로 기억함 클딧도 연협비용으로 4~5천 빠짐 뉴비가 이걸 어케 버팀 펼쳐보기▼ Radeath 2022-03-09 20:57:41 근데 각성캐 둘 키우면 들어가는 융합핵 생각하면 특적핵 60개 이런거랑 또이또이 치는거 아닒..? 각성캐 다른거 110 먼저 찍을 빠에야 재무장부터 뚫어주는게 맞는거 같은데 실성능 효율이나 활용 컨텐츠 차이가 너무 나는거 같은데 펼쳐보기▼ 더듬어민주당 2022-03-09 21:00:00 *수정됨 짜피 각성 못 쓴대봤자 격전은 매번 팀업 바뀌니 패스하고 전당 5번방 정도 수준인데, 여긴 재무장 하나한다고 다이나믹하게 바뀌질 않음. 유나미니 정도에 챌 같은데서 편하게 쓰는 각힐 퀸 각시윤 같은 범용성 각성 키운 담 하는 게 낫다고 생각함. 그리고 재무장 들어갈 비용으로 일반 성능 SSR도 좀 키우고 가은이나 파이어펀치 치후유 등등 많잖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권한 없음) 도마 의외인쥼 [3] dwsss 2022.03.09 98 0 빨리6월대면조케슮... 나도줘 2022.03.09 48 0 어짜피 오늘 오후까진 올라올거라 생각은 하는데 [13]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3.09 2194 52 정떡 말고 떡정은 어떤가요 [2] 상자새끼 2022.03.09 69 0 스포 념글 보다 알았는데 [5] ㅇㅇ 2022.03.09 157 3 나 빡통이가 넘 좋아 나도줘 2022.03.09 54 0 대선 개표 방송 보면서 좋았던 점 [3] Spee 2022.03.09 130 0 이거 사도댊..? [9] Radeath 2022.03.09 173 0 근데 아부지 왜 방금 들어오셧지 [3] 나도줘 2022.03.09 130 3 맨땅계해도 지금 쓰알 퍼주는 편 아니야? [2] 아또녜몌 2022.03.09 97 2 정떡돌림ㄷㄷㄷㄷㄷ [7] 양하림 2022.03.09 170 0 방덱 정성스럽개 꾸몃는데 4패 개갓네... 퀸윤뷰지뷰르릇 2022.03.09 66 0 뉴비 공략은 없엉 [2] 차서준 2022.03.09 119 0 오늘 정떡 정오까지는 가지 않을까. [2] 아또녜몌 2022.03.09 125 3 뉴비공략 쓰려면 [2]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09 69 0 최저시급은 어찌됐건 손봐야함 [3] 류금테이오 2022.03.09 224 -1 주관적인 뉴비 공략쓰기 힘든 이유 [2] 양하림 2022.03.09 126 1 근데 파딱 징집은 언제부터 시작함? [2]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3.09 74 0 정떡 멈춰 [4] 현붕이 2022.03.09 114 0 처음부터 재무장<<<개지랄임 [6]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09 176 2 지금 아침이지?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3.09 46 0 정떡 식을거같지가 않노 [2] 별로형960 2022.03.09 108 0 내가밧을대 누가 뉴비공략 써줘야핢.. [13] Radeath 2022.03.09 154 1 정떡 멈춰! [3]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09 117 3 우리가 봐야할 정치이야기 [6] 상점누나가좋아 2022.03.09 140 0 빨리 6지부 린시엔을 완성해야...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9 78 0 이겜근데너프는좀안하냐 [9] ㅇㅇ 2022.03.09 121 0 정치보다 종교문제로 많이싸웠는데 [1] 토깡이 2022.03.09 74 0 우리도 가족하고 성향 때문에 싸운 적은 없는거 같음 워렉 2022.03.09 58 0 정떡이 점점 커질거갓다 [4] 견로 2022.03.09 150 1 머야 4시부터 자고 왓는데 찢겻네 [6] 나도줘 2022.03.09 125 0 정치일로 가족이랑 크게 싸워본적은 없는듯 [1]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3.09 83 0 존나 싸하노 [5] 달달룽 2022.03.09 127 6 개추 2개는 자추라는 념글때문에 불편함 토깡이 2022.03.09 55 8 실시간 좆댄놈 하랍픽업좀 2022.03.09 69 0 사실 최저시급이나 52시간 근무제보다 중요한 문제가 하나 있는데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9 138 1 소류겐 [1] 잔비 2022.03.09 64 4 리세계 사고싶어 야팔 dkdjsis 2022.03.09 58 0 속보)부정선거 증거떴다 [4] 토깡이 2022.03.09 179 2 정치보다 민감한 문제가 있음 [11] dwsss 2022.03.09 144 6 52시간, 최저임금은 개민감한 문제임 [16] 뭐요왜요 2022.03.09 417 17 각호 무적일때 머 표시되는 거 잇냐 [3] ㅇㅇ 2022.03.09 79 0 한가지 소신발언함 [7] 현붕이 2022.03.09 15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9 21:10 +1 +2 +3 +4